protocol.co.kr [경영] 배스킨 라빈스의 성공 마케팅 strategyanalysis(분석) > protocol8 | protocol.co.kr report

[경영] 배스킨 라빈스의 성공 마케팅 strategyanalysis(분석) > protocol8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protocol8

[경영] 배스킨 라빈스의 성공 마케팅 strategyanalysis(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7-19 16:36

본문




Download : 배스킨라빈스31.hwp






[경영] 배스킨 라빈스의 성공 마케팅 strategyanalysis(분석)
레포트/경영경제
1.회사 개요, , 2.기본 정신, , 3.배스킨라빈스 역사, , 4.아이스크림 상식, , 5.국내 아이스크림 시장, , 6.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시장, , 7.브랜드 포지셔닝, , 8.경쟁사 분석, , 9.자사 분석, , 10.마케팅 믹스 분석, , 11.소비자 분석, , 12.향후 전략 및 계획, FileSize : 718K , [경영] 배스킨 라빈스의 성공 마케팅 전략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브랜드마케팅 경영전략 아이스크림시장 레드망고



순서

1.회사 개요, , 2.기본 정신, , 3.배스킨라빈스 역싸, , 4.아이스크림 상식, , 5.국내 아이스크림 시장, , 6.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시장, , 7.브랜드 포지셔닝, , 8.경쟁사 analysis(분석) , , 9.자사 analysis(분석) , , 10.마케팅 믹스 analysis(분석) , , 11.소비자 analysis(분석) , , 12.향후 strategy 및 계획, 자료크기 : 718K


배스킨라빈스31_hwp_01.gif 배스킨라빈스31_hwp_02.gif 배스킨라빈스31_hwp_03.gif 배스킨라빈스31_hwp_04.gif 배스킨라빈스31_hwp_05.gif 배스킨라빈스31_hwp_06.gif



1.회사 개요

2.기본 정신

3.배스킨라빈스 歷史(역사)

4.아이스크림 상식

5.국내 아이스크림 시장

6.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시장

7.브랜드 포지셔닝

8.경쟁사 analysis

9.자사 analysis

10.marketing 믹스 analysis

11.소비자 analysis

12.향후 전략(戰略) 및 계획

1. 회사개요 ① Home base : 미국 ② 創業(창업)주 : 버튼 배스킨과 어니 라빈스 ③ 상호명 : 배스킨라빈스 ④ ൧"의 의미 : 매일매일 색다른 아이스크림을 선보이겠다는 의미의 월(月)표시 ⑤ 프랜차이즈 시스템 ⑥ BR의 목표(目標) :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재미와 맛을 주는 것 ⑦ 매출액 : 500억원 ⑧ 규모 : 국내 600여 개의 직영 및 가맹점 ⑨ BR Korea : 85년에 우리나라의 샤니를 인수합병 ⑩ 브랜드 : 창립자인 버튼 배스킨과 어니 라빈스의 이름을 딴 세계적인 브랜드„. 기본 정신 We make people happy ! 아이스크림 제품을 통해 고객들에게 행복감을 드리고자 합니다.…. 배스킨라빈스 歷史(역사) 워싱턴에서 낙농가의 아들로 태어난 어니라빈스(ErnieRobbins)와 일리노이주에서 식품상을 하던 버튼베스킨(BortonBsakin)이 2차 대전중에 만나 알 게 되었는데, 이들은 전쟁에 나가는 병사들에게 맛있는 …(생략(省略))





브랜드마케팅,경영전략,아이스크림시장,레드망고,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배스킨라빈스31.hwp( 47 )



설명

다.
전체 18,14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protocol.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