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tocol.co.kr 휴롬 Hurom 기업analysis(분석) 과 SWOTanalysis(분석) 및 휴롬 중국시장진출 marketing 전략 analysis(분석) 과 나의opinion 보고서 > protocol8 | protocol.co.kr report

휴롬 Hurom 기업analysis(분석) 과 SWOTanalysis(분석) 및 휴롬 중국시장진출 marketing 전략 analysis(분석) 과 나의opinion 보고서 > protocol8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protocol8

휴롬 Hurom 기업analysis(분석) 과 SWOTanalysis(분석) 및 휴롬 중국시장진출 marketing 전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0-13 05:33

본문




Download : 휴롬 Hurom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휴롬 중국시장진출 마케팅전략 분석과 나의의견 보고서.hwp





휴롬은 원액기의 개발이 있었던 2008년 당시 65억 원이던 매출은 매년 2~3배의 가파른 성장세를 보였고, 그 결과 2xxx년 1700억 원의 매출과 매출액의 1/4에 달하는 순이익을 얻었다.
이에는 ‘끊임없는 기술 혁신과 창의적 생각으로 인류의 건강과 행복에 기여하는 기업’을 기업비전으로 삼고 끊임없는 연구개발(R&D)을 통해 지금의 원액기를 만들었고 이에 휴롬은 현재 국내 원액기 시장에서 압도적인 점유율 1위를 확보하고 42개국에 수출을 하고 있다아
또한 벤처천억기업(1998년 이후에 한번이라도 벤처 인증을 받은 기업 중 연매출 1000억을 돌파한 기업)들 중 전년대비 매출성장률 2위 (244.1%), 자산순이익률(ROA) 3위, 자본순이익률(ROE) 5위를 달성하는 성과를 거두고 있다아
약 5억원의 자본금으로 처음 해 현재 위치까지 도달한 휴롬은 250여명의 직원을 보유하고 있다아 또한 휴롬은 여타 기업들처럼 한 가지 상품 보다는 다양한 분야로…(skip)

Download : 휴롬 Hurom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휴롬 중국시장진출 마케팅전략 분석과 나의의견 보고서.hwp( 95 )


휴롬 Hurom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휴롬 중국시장진출 마케팅전략 분석과 나의의견 보고서 , 휴롬 Hurom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휴롬 중국시장진출 마케팅전략 분석과 나의의견 보고서경영경제레포트 , 휴롬 Hurom 기업과 SWOT 휴롬 중국시장진출 마케팅전략 과 나의의견



다.휴롬,Hurom,기업과,SWOT,휴롬,중국시장진출,마케팅전략,과,나의의견,경영경제,레포트



순서
휴롬 Hurom 기업analysis(분석) 과 SWOTanalysis(분석) 및 휴롬 중국시장진출 marketing 전략 analysis(분석) 과 나의opinion 보고서

레포트/경영경제



휴롬 Hurom 기업analysis(분석) 과 SWOTanalysis(분석) 및 휴롬 중국시장진출 marketing 전략 analysis(분석) 과 나의opinion 보고서

휴롬%20Hurom%20기업분석과%20SWOT분석및%20휴롬%20중국시장진출%20마케팅전략%20분석과%20나의의견%20보고서_hwp_01.gif 휴롬%20Hurom%20기업분석과%20SWOT분석및%20휴롬%20중국시장진출%20마케팅전략%20분석과%20나의의견%20보고서_hwp_02.gif 휴롬%20Hurom%20기업분석과%20SWOT분석및%20휴롬%20중국시장진출%20마케팅전략%20분석과%20나의의견%20보고서_hwp_03.gif 휴롬%20Hurom%20기업분석과%20SWOT분석및%20휴롬%20중국시장진출%20마케팅전략%20분석과%20나의의견%20보고서_hwp_04.gif 휴롬%20Hurom%20기업분석과%20SWOT분석및%20휴롬%20중국시장진출%20마케팅전략%20분석과%20나의의견%20보고서_hwp_05.gif 휴롬%20Hurom%20기업분석과%20SWOT분석및%20휴롬%20중국시장진출%20마케팅전략%20분석과%20나의의견%20보고서_hwp_06.gif


설명






휴롬

china(중국) 진출 마케팅책략 분석
INDEX

1. 휴롬 HUROM 기업紹介(소개)

2. china(중국) 시장 분석(1) china(중국) 시장 現況(현황) 분석
(2) 최근 china(중국) 시장의 change(변화)

3. 휴롬 3C분석
(1) 고객분석 (Consumer)
(2) 경쟁자분석 (Competitor)
(3) 자사분석 (Company)

4. 휴롬 SWOT 분석
(1) Strengths
(2) Weakness
(3) Opportunities
(4) Threats

5. 휴롬 STP 분석
(1) 시장세분화 (Segmentation)
(2) 목표(目標)시장선정 (Targeting)
(3) 포지셔닝 (Positioning)

6. 휴롬 china(중국) 시장 마케팅책략

7. 結論 및 나의견해

` 참고data(자료) `
1. 휴롬 HUROM 기업紹介(소개)

휴롬 (휴롬엘에스)은 1974년 동아산업의 원액기 부분이 분할하여 만들어진 녹즙원액기 제조 회사로서, 2009년 (주)금아가전에서 (주)휴롬엘에스로 상호를...



휴롬

china(중국) 진출 마케팅책략 분석
INDEX

1. 휴롬 HUROM 기업紹介(소개)

2. china(중국) 시장 분석(1) china(중국) 시장 現況(현황) 분석
(2) 최근 china(중국) 시장의 change(변화)

3. 휴롬 3C분석
(1) 고객분석 (Consumer)
(2) 경쟁자분석 (Competitor)
(3) 자사분석 (Company)

4. 휴롬 SWOT 분석
(1) Strengths
(2) Weakness
(3) Opportunities
(4) Threats

5. 휴롬 STP 분석
(1) 시장세분화 (Segmentation)
(2) 목표(目標)시장선정 (Targeting)
(3) 포지셔닝 (Positioning)

6. 휴롬 china(중국) 시장 마케팅책략

7. 結論 및 나의견해

` 참고data(자료) `
1. 휴롬 HUROM 기업紹介(소개)

휴롬 (휴롬엘에스)은 1974년 동아산업의 원액기 부분이 분할하여 만들어진 녹즙원액기 제조 회사로서, 2009년 (주)금아가전에서 (주)휴롬엘에스로 상호를 변경하였다.
전체 18,14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protocol.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