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제안서] [광고제안서] 라거 맥주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5-21 13:15
본문
Download : [사업제안서] [광고제안서] 라거 맥주.ppt
![[사업제안서]%20[광고제안서]%20라거%20맥주_ppt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C%97%85%EC%A0%9C%EC%95%88%EC%84%9C%5D%20%5B%EA%B4%91%EA%B3%A0%EC%A0%9C%EC%95%88%EC%84%9C%5D%20%EB%9D%BC%EA%B1%B0%20%EB%A7%A5%EC%A3%BC_ppt_01.gif)
![[사업제안서]%20[광고제안서]%20라거%20맥주_ppt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C%97%85%EC%A0%9C%EC%95%88%EC%84%9C%5D%20%5B%EA%B4%91%EA%B3%A0%EC%A0%9C%EC%95%88%EC%84%9C%5D%20%EB%9D%BC%EA%B1%B0%20%EB%A7%A5%EC%A3%BC_ppt_02.gif)
![[사업제안서]%20[광고제안서]%20라거%20맥주_ppt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C%97%85%EC%A0%9C%EC%95%88%EC%84%9C%5D%20%5B%EA%B4%91%EA%B3%A0%EC%A0%9C%EC%95%88%EC%84%9C%5D%20%EB%9D%BC%EA%B1%B0%20%EB%A7%A5%EC%A3%BC_ppt_03.gif)
![[사업제안서]%20[광고제안서]%20라거%20맥주_ppt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C%97%85%EC%A0%9C%EC%95%88%EC%84%9C%5D%20%5B%EA%B4%91%EA%B3%A0%EC%A0%9C%EC%95%88%EC%84%9C%5D%20%EB%9D%BC%EA%B1%B0%20%EB%A7%A5%EC%A3%BC_ppt_04.gif)
![[사업제안서]%20[광고제안서]%20라거%20맥주_ppt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C%97%85%EC%A0%9C%EC%95%88%EC%84%9C%5D%20%5B%EA%B4%91%EA%B3%A0%EC%A0%9C%EC%95%88%EC%84%9C%5D%20%EB%9D%BC%EA%B1%B0%20%EB%A7%A5%EC%A3%BC_ppt_05.gif)
![[사업제안서]%20[광고제안서]%20라거%20맥주_ppt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C%97%85%EC%A0%9C%EC%95%88%EC%84%9C%5D%20%5B%EA%B4%91%EA%B3%A0%EC%A0%9C%EC%95%88%EC%84%9C%5D%20%EB%9D%BC%EA%B1%B0%20%EB%A7%A5%EC%A3%BC_ppt_06.gif)
사업계획/기타
전쟁터를 보자 !
단위 (KL) ¼분기 기준(reference(자료): 대한주류공업협회)
→ 주세인하로 인한 맥주 가격인하가 주요인
2001년 주세 추가 인하 예정
FACT 1 주류시장내 맥주시장은 매출 증가 추세
(단위 %)
→ 라거의 주적은 HITE
FACT 2 맥주의 NO.1은 HITE가 고수
적과 나를 알자
HITE의 광고
깨끗한 물의 Concept을 ‘사랑’과 결합
HITE의 경영
물에서 Green Marketing을 이끌어 수행
소비자의 인식
→
FACT 1 HITE는 깨끗하다!
깨끗한 맥주 HITE !
소비자의 인식
→
FACT 2 라거는 없다.
라거의 광고
랄랄라, 잘 익어서 맛있다, 가슴에 한줄기…
- 지속되는 이미지가 없다.
(LG 애드 98.6)
FACT 1 맥주는 맛이 중요하다.
격전지를 보자 !
FACT 1 최고의 격전지는 ?
(단위 % reference(자료) : 대한주류공업협회 출고량)
그 때 라거를 마신 사람들은?
FACT 2 20, 30대 남성을 잡아라.
라거를 가장 선호한 소비자들
20, 30대 남성이 가장 많았음.
하이트를 마시다가 라거를 마신 소비자들
- 20, 30대 남성이 가장 많았음.
Target의 설정 !
어떻게 승리할 것인가 ?
소비자 조사결과
상표마다 맛의 차이가 있따 → 62%
(광고정보 98. 9)
- 구입시에 가장 고려하는 요소는 맛이다.
승리는 맛에 달려있다 ?
FACT 2 맛은 중요하지 않다 !
과거의 事例들
진로쿠어스의 Cass…(省略)
[사업제안서] [광고제안서] 라거 맥주
[사업제안서] [광고제안서] 라거 맥주 , [사업제안서] [광고제안서] 라거 맥주기타사업계획 , 사업제안서 광고제안서 라거 맥주
Download : [사업제안서] [광고제안서] 라거 맥주.ppt( 56 )
설명
순서
사업제안서,광고제안서,라거,맥주,기타,사업계획
[사업제안서] [광고제안서] 라거 맥주
다.
라거의 경영
- 최근 CEO교체에 따른 경영變化(변화) 시도중
단일화된 이미지가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