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flight(항공) 마케팅 analysis(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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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1-09-27 21: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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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flight(항공)의 현황과 마케팅, 경쟁사를 analysis(분석) 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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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flight(항공) 마케팅 analysis(분석)
Ⅰ. 서론
1. 선정동기
2. 航空업의 내역
Ⅱ. 대한航空의 分析
1. SWOT分析
2.대한한공의 기업적 分析
Ⅲ. 경쟁사 分析(아시아나航空)
Ⅳ. 結論
또한 그동안에 다수의 스카이 패스 회원을 유치하였고 그로 인한 loyalty높은 고객들을 확보한 대한航空은 국내선에서는 약점을 나타낸다 하여도 국제선 시장에서는 고객을 유치하는데 좋은 방향으로 작용하는 요인임을 짐작할 수 있다
- 강한 동맹체 구성
대한航空은 델타航空, 에어프랑스, 에어로 멕시코 등과 국제적 航空 제휴체인 `스카이팀` 출범을 함으로서 강한 동맹체 구성을 본격화하였다고 말할 수 있다
- 많은 수의 航空기 확보
B747-400기 26대 등 총 107대의 최신형 航空기 보유하고 있으며, 31년 운영 Know-How를 보유한 대표 국적기라고 할 수 있다 그러므로 상대적으로 경쟁사인 아시아나에 비해 규모가 크다고 할 수 있다 따라서 규모가 큰 만큼 시장 확대가 더 용이하다. 시간이 갈수록 아시아나의 위협이 커지고는 있다고 하지만 아직까지 대한航空을 따라잡기에는 역부족인 것으로 보인다. 또한 28개국 76개 도시의 다양한 Network 및 스케줄은 아직까지도 …(dro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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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항공의 현황과 마케팅, 경쟁사를 분석하였습니다. 국내 航空 산업의 선두 주자 대한航空은 10여 년 전, 아시아나가 출현하기 이전까지 국내 航空 시장을 독점하고 있었다.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