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C 마케팅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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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1-06-15 16: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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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FC KFC성공사례 KFC마케팅전략 패스트푸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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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촉진(Promotion)戰略
7.교촌치킨과 KFC 비교분석
4. KFC의 마케팅戰略
패스트푸드 업계가 황금알을 낳는 시장으로 떠오르면서 경쟁은 심화되었다. 가격이 싸지고 여러 가지 마케팅을 하는데 드는 비용은 소비자가 어떻게든 부담하고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가격만 싸졌다고 좋아할 것이 아니라 품질 상태까지도 생각할 수 있는 소비자가 되어야 할 것이다. 이에 따라 소비자들은 눈에 보이는 많은 혜택을 누리고 있다고 생각한다.
순서
2) 가격(Price)戰略
5) 인적 자원(Person)戰略
3) 유통(Place)戰略
KFC KFC성공사례 KFC마케팅전략 패스트푸드 / (마케팅)
10.향후 展望
6.서비스 戰略
KFC KFC성공사례 KFC마케팅전략 패스트푸드 / (마케팅)
1. KFC의 紹介(소개)
KFC 마케팅전략
8.개선方案
2. KFC의 연혁
설명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3. KFC로 선정한 이유
1) 상품(Product)戰略
5.SWOT 분석
9.향후 마케팅 처리해야할문제
다. 그러나 과연 소비자들이 꼭 혜택만 누리고 있다고는 생각할 수 없을 것이다. 패스트푸드 업체들은 제살 깍아 먹기의 과다 경쟁도 마다하지 않고 있다 업체들이 이런 과다 출혈도 마다하지 않고 경쟁하는 것은 그만큼의 이윤을 얻을 수 있기 때문이라고 보아도 무방할 것이다. 즉 이윤을 많이 낼 수 있는 시장이기 때문에 자본력을 가진 대기업들은 하나씩 패스트푸드 업계에 뛰어들었고 경쟁력이 없는 중기업들은 하나씩 도태되어 가고 있는 추세이다. 패스트푸드업계도 서서히 대기업들이 잠식해 가고 있는 것을 알 수 있다 이렇게 경쟁이 심해지다 보니 패스트푸드 업체들은 신상품 개발과 마케팅戰略에 큰 힘을 기울이고 있다 예전과는 달리 새로운 표적시장을 선정하고 그에 대한 마케팅과 신제품을 개발하는데 여념이 없는 것이다. 즉 소비자들은 보이지 않는 것까지 생각하는 힘을 길러야 할 것이다. 예를 들어 이동통신사와 패스트푸드 업체의 제휴를 볼 때도 소비자들은 음식은 싸게 먹을지 모르나 그 돈을 이동통신사가 부담한다고 봤을 때 다시 할인된 가격이 소비자에게 돌아오는 것일 수도 있다는 생각을 하여야 할 것이다. 이렇게 시장은 커지고 경쟁은 심해짐으로써 패스트푸드 업계의 기업들이 요약되고 있는 추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