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시대의 엘리트 보보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31 09:02
본문
Download : 디지털 시대의 엘리트 보보스.hwp
반면에 자신들의 언어로 결혼 서약을 하는 것은 자신들의 개성과 개인적 욕구 충족을 위해 사회 제도…(skip)
설명
다.
세기는 주류하는 文化에 따라 자고의 가치가 alteration(변화) 된다 또한 alteration(변화) 되지 않고서는 존재하기도 어렵게 되어 가고 있다아 자신들의 언어로 결혼 서약을 하는 새로운 관행은 실로 중요한 전환점을 나타내는 것이었다.
이 새로운 엘리트 계급은 60년대의 반文化와 80년대의 성취적인 가치를 놀랍도록 잘 결합시켰다. 보헤미안은 자유분방한 예술가와 지식인이었다.
그리고 이들은 오늘날의 사회를 주도하고 있다아 이들은 바로 부르주아 보헤미안, 즉 ‘보보(Bobo)이다. 보헤미안은 해방의 1960년대 가치를 옹호했고, 부르주아는 사업적인 1980년대의 여피였다. 부르주아는 정장을 입고 대기업에서 일했으며, 교회에 다녔다.,경영경제,레포트
순서
Download : 디지털 시대의 엘리트 보보스.hwp( 66 )






디지털 시대의 엘리트 보보스디지털시대의엘리트보보스 , 디지털 시대의 엘리트 보보스경영경제레포트 ,
디지털 시대의 엘리트 보보스
디지털시대의엘리트보보스
레포트/경영경제
디지털 시대의 엘리트 보보스
전에는 부르주아의 자본주의와 보헤미안의 반 文化를 구분하는 것이 쉬웠다.
하버드는 이제 출신이 좋은 사람들을 위한 학교에서 두뇌가 뛰어난 젊은이들을 위한 학교로 변신했다.
하지만 이제는 부르주아와 보헤미안이 한데 뒤섞여 있다아 디지털 정보 경제시대에 미국을 지배하는 새로운 지배계급을 만나 보라, 도덕, 섹스, 일, 그리고 삶에 대한 그들의 태도가 당신을 놀라게 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