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소프트 marketing 책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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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12-24 00: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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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ownload : 마이크로소프트 마케팅전략.doc
다양한 파트너 정책
MS는 총판, 서비스 프로바이더, 독립 소프트웨어 벤더, 리셀러등 다양한 파트너를 통하여 솔루션 및 제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따 MS의 모든 제품은 총판, LAR(Large Account Reseller)와 협력업체의 두 단계를 거쳐 고객에게 전달된다된다.마이크로소프트마케팅 , 마이크로소프트 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
마이크로소프트 marketing 책략
마이크로소프트 marketing 책략에 대해서 설명(說明)했습니다.
1. 變化에 대응하는 벤처정신…수평적 조직체계
2. 기업ㆍ중소형 서버시장 공략으로 매출 급성장
3. 협력사 수익성 제고 등 채널지원 강화
4. 윈도XP, 기업용 라이선스 시장 적극 공략
5. 닷넷 비전 실현 원년
6. 국내 IT시장 발전 기여
3. 협력사 수익성 제고 등 채널지원 강화
3대 총판체제…다우데이타ㆍ인성디지탈ㆍ소프트뱅크
MS는 직판조직이 아닌 간접 유통체제를 이루고 있따 국내 최고의 경력과 능력을 갖춘 선두 유통업체를 총판으로 선정, 다우데이타ㆍ인성디지탈ㆍ소프트뱅크의 3대 총판체제를 갖추고 있따 이들 총판이 전국에 다양한 유통 채널을 운영하고 있따 MS의 총판은 수도권을 비롯 지방으로도 신속한 배송 시스템을 갖추고 있고, 다양한 제품에 최선의 비즈니스 조언과 풍부한 제품 정보 제공은 물론 다양한 교육과 세미나를 개최하여 기술적 능력을 보유, 유지, 향상 시킬 수 있도록 하는 데 주력하고 있따 여기에 특화된 총판이라 할 수 있는 중앙정보처리주식회사와 테크비즈니스랜드가 있따 중앙정보처리에서는 초ㆍ중ㆍ고ㆍ대학 등 학교에 공급하는 아카데믹 버전 OS를 공급하며, 수익보다는 투자적인 측면이 강하다. 테크비즈니스랜드는 특화된 교육용제품 총판으로서, 교육을 목적으로 하는 기관 및 기관에 소속된 사용자들을 위해 MS가 일반 제품보다 매우 저렴한 가격으로 공급한다. MS 공인 라이센스 파트너(LAR : Large Account Reseller)는 기업 고객을 대상으로 EA나 셀렉트(Select)과 같은 …(To be continued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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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협력업체는 MS가 공인한 솔루션 프로바이더로서 총판으로부터 제품을 받아 고객들에게 판매하는데, 각 사들마다 특화된 분야에서 제품에 대한 최신 정보를 제공하고, 응용기술 교육과 기술적 지원 등을 실시하고 있따총판은 MS로부터 모든 제품을 공급 받아 리셀러와 리테일러 층에 제품을 제공하고, 리셀러ㆍ리테일러는 세분화된 고객들을 대상으로 직접 제품 공급과 컨설팅, 솔루션 및 기술 지원, 교육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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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이크로소프트 마케팅 전략에 대해서 설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