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학과 인생소설을 어떻게 쓸 것인가-심층학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06 08:04
본문
Download : 문학과 인생소설을 어떻게 쓸 것인가-심층학습.hwp
바다로 떠나면서 그와 관련된 옛 추억이 새록새록 떠오른다. 그리고 아들과의 감정을 쉬 누그러뜨린다.
③ 여인 : 동서(동서)생활을 하게 된 여인. ‘나’와의 이별여행을 갔다온 뒤 얼마 지나지 않아 다른 남자와 결혼을 한다.문학과인생소설을어떻게쓸것인가-심층학습 , 문학과 인생소설을 어떻게 쓸 것인가-심층학습감상서평레포트 ,
문학과 인생소설을 어떻게 쓸 것인가-심층학습
Download : 문학과 인생소설을 어떻게 쓸 것인가-심층학습.hwp( 13 )
순서






레포트/감상서평
다. 아들이 새 의족을 선물하면서 그 동안 숨겨둔 남편의 작은 두루마기를 아들에게 건내주며 지난 세월의 한을 되새겨 본다.
◆ 사건
일상의 무료함에서 벗어나고자 동서(동서)생활을 하고 있는 여인과 함께 ‘나’는 바다로 여행을 떠난다.
동서(동서)생활을 스타트하고 나…(drop)
설명
문학과 인생소설을 어떻게 쓸 것인가-심층학습의 대한 리포트입니다. 한 여인을 만나 동서(동서)생활을 하게 되고, 여인을 어머니께 紹介(소개)하는 자리에서 아버지의 유품을 받고 그 동안의 쌓였던 미움을 털어버린다.
,감상서평,레포트
문학과인생소설을어떻게쓸것인가-심층학습
1.누란의사랑
2.청량리역
3.상사화꽃다지고
4.오소리사냥
5.구원의땅
6.검문
7.대왕과염보살
8.줄칼
9.이명
10.비둘기사냥
◆ 인물
① 나 : 어머니가 자신을 미워하는 것에 대한 적대감을 품고 있어 반항적인 삶을 산다. 여인과의 여행을 통해서 바다와 얽힌 어릴 적 추억을 되새겨보며 여인과의 이별을 생각하게 된다
② 어머니 : 서역으로 떠난 남편을 향한 한결같은 마음을 가진 여인. 남편이 떠난 후 괜시리 아들을 미워하게 되고 아들과 잦은 마찰을 빚는다.
문학과 인생소설을 어떻게 쓸 것인가-심층학습의 대한 리포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