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교안] 중등 학교 영어교안 / 영어과 교수 학습지도안결재계부장교감교장일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0-25 13:12
본문
Download : [영어교안] 중등 학교 영어교안.hwp
언어 능력이 무엇인가에 대한 논리이다. 기존의 외국어 교육은 문법 체계에 대한 정확한 지식이 바로 언어 능력이라는 가정 하에 이와 같이 문장을 analysis하고 규칙을 학습하는 데 많은 ...
영어과 교수-학습지도안결재계부장교감교장일 시 2006년 4월 20일 목요...
[영어교안] 중등 학교 영어교안 / 영어과 교수 학습지도안결재계부장교감교장일
![[영어교안] 중등 학교 영어교안-6034_01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712/%5B%EC%98%81%EC%96%B4%EA%B5%90%EC%95%88%5D%20%EC%A4%91%EB%93%B1%20%ED%95%99%EA%B5%90%20%EC%98%81%EC%96%B4%EA%B5%90%EC%95%88-6034_01_.gif)
![[영어교안] 중등 학교 영어교안-6034_02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712/%5B%EC%98%81%EC%96%B4%EA%B5%90%EC%95%88%5D%20%EC%A4%91%EB%93%B1%20%ED%95%99%EA%B5%90%20%EC%98%81%EC%96%B4%EA%B5%90%EC%95%88-6034_02_.gif)
![[영어교안] 중등 학교 영어교안-6034_03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712/%5B%EC%98%81%EC%96%B4%EA%B5%90%EC%95%88%5D%20%EC%A4%91%EB%93%B1%20%ED%95%99%EA%B5%90%20%EC%98%81%EC%96%B4%EA%B5%90%EC%95%88-6034_03_.gif)
![[영어교안] 중등 학교 영어교안-6034_04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712/%5B%EC%98%81%EC%96%B4%EA%B5%90%EC%95%88%5D%20%EC%A4%91%EB%93%B1%20%ED%95%99%EA%B5%90%20%EC%98%81%EC%96%B4%EA%B5%90%EC%95%88-6034_04_.gif)
![[영어교안] 중등 학교 영어교안-6034_05_.gif](http://www.happyreport.co.kr/prev/200712/%5B%EC%98%81%EC%96%B4%EA%B5%90%EC%95%88%5D%20%EC%A4%91%EB%93%B1%20%ED%95%99%EA%B5%90%20%EC%98%81%EC%96%B4%EA%B5%90%EC%95%88-6034_05_.gif)
영어교안 중등 학교 영어교안 / 영어과 교수 학습지도안결재계부장교감교장일
다. 언어 능력이 무엇인가에 대하여는 여러 가지 정의(定義)가 있다아 1960년대까지만 해도 구조주의 언어학의 influence(영향)으로 언어 능력은 발음, 어휘, 문장 구조 등의 하위 요소와 이에 대한 지식을 바탕으로 언어의 4기능인 듣기, 말하기, 읽기, 쓰기를 할 수 있는 능력이라고 보았다. 따라서 외국어 교육의 目標(목표)는 언어학자가 analysis한 해당 외국어의 문법 체계를 학습하는 것으로 간주되어 왔다.
영어과 교수-학습지도안결재계부장교감교장일 시 2006년 4월 20일 목요...
Download : [영어교안] 중등 학교 영어교안.hwp( 49 )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설명
순서
영어과 교수-학습지도안결재계부장교감교장일 시 2006년 4월 20일 목요일 5교시장 소 도서실 (문수관)대상학급 3학년 1반 (38명)지도교생 홍 길 동 (인) 지도교사 선생님보 문 중 학 교⊙ 목 차 ⊙ Ⅰ. 제7차 영어과 교육과정 1) 제7차 영어과 교육과정의(定義) 이론(理論)적 배경 2) 제7차 영어과 교육과정의(定義) 특징 3) 제7차 영어과 교육 目標(목표) 4) 제7차 영어과 교육과정의(定義) 내용 구성 모형 Ⅱ. 3-1반 영어 학습 실태 조사 Ⅲ. 본 수업 모형 Ⅳ. Lesson Plan 1) Master Plan 2) Sub Plan Ⅳ. 참고 자료 1) WorksheetⅠ. 제7차 영어과 교육과정 1) 제7차 영어과 교육과정의(定義) 이론(理論)적 배경영어과 교육과정의(定義) 目標(목표), 내용 및 평가를 계획함에 있어서 가장 근본적인 문제는 학생들이 궁극적으로 갖추어야 할 언어 능력이 무엇인가에 대한 논의이다. 즉 언어를 식별 가능한 음성의 단위로 나누고 단어의 개별적 의미를 파악하고 구와 문자들이 어떠한 법칙으로 배열되어 왔는가를 analysis하여 발음, 단어 등 작은 단위로부터 큰 단위의 순서대로 가르쳐 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