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통대 간호학과 4학년 보건교육 A형] 초/중/고등학생의 누리망 (스마트폰, 게임중독)예방 교육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08 09:43
본문
Download : [보건교육 A형] 초중고등학생의 인터.hwp
참고자료로 활용하셔서 좋은 결과 있기를 바랍니다.
<목 차>
[방통대 간호학과 4학년 보건교육 A형] 초/중/고등학생의 누리망 (스마트폰, 게임중독)예방 교육에 대한 방통대 assignment입니다.
1) 다양한 adolescent(청소년) 놀이 文化(문화)의 제공
4) 4단계 - 교육 및 생태적 사정
6) 6단계 - 수행 : 1 시간 분량의 보건교육지도안
3. 초중고학생의 스마트폰중독에 대한 보건교육 - PRECEDE-PROCEED모형 적용
[방통대 간호학과 4학년 보건교육 A형] 초/중/고등학생의 인터넷(스마트폰, 게임중독)예방 교육에 대한 방통대 과제입니다.
4. 스마트폰게임 중독문제 해결measure(방안)
2) 단계
순서
1) 1단계 - 사회적 사정
다양한 data(資料)와 문헌을 참고하여 작성했습니다.
설명
참고data(資料)로 활용하셔서 좋은 결과 있기를 바랍니다. 과제작성에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Ⅲ. 결론
2) 스마트폰 게임중독 상담 및 치료 센터의 확보
보건교육이란 새로운 지식 또는 이미 알고 있는 지식을 통해 새로운 태도를 개발하거나 기존으로 가지고 있는 태도를 강화 또는 수정하고 이를 기반으로 새로운 건강행위를 하도록 노력하고 또 이미 활용하는 습성이나 행위를 수정하여 올바른 건강행위를 실천하게 하는 것을 의미한다. 다양한 자료와 문헌을 참고하여 작성했습니다.
3) 3단계 - 행위 및 環境적 사정
Download : [보건교육 A형] 초중고등학생의 인터.hwp( 32 )
2) 목적
Ⅰ. 서론
1) 개념(槪念)
3) necessity
3) 스마트폰 게임업체의 자구적인 안전장치
<참고문헌>
1) 정의
7) 7단계 - 과정평가
![[보건교육 A형] 초중고등학생의 인터-2185_01_.jpg](http://www.happyreport.co.kr/prev/201903/%5B%EB%B3%B4%EA%B1%B4%EA%B5%90%EC%9C%A1%20A%ED%98%95%5D%20%EC%B4%88%EC%A4%91%EA%B3%A0%EB%93%B1%ED%95%99%EC%83%9D%EC%9D%98%20%EC%9D%B8%ED%84%B0-2185_01_.jpg)
![[보건교육 A형] 초중고등학생의 인터-2185_02_.jpg](http://www.happyreport.co.kr/prev/201903/%5B%EB%B3%B4%EA%B1%B4%EA%B5%90%EC%9C%A1%20A%ED%98%95%5D%20%EC%B4%88%EC%A4%91%EA%B3%A0%EB%93%B1%ED%95%99%EC%83%9D%EC%9D%98%20%EC%9D%B8%ED%84%B0-2185_02_.jpg)
![[보건교육 A형] 초중고등학생의 인터-2185_03_.jpg](http://www.happyreport.co.kr/prev/201903/%5B%EB%B3%B4%EA%B1%B4%EA%B5%90%EC%9C%A1%20A%ED%98%95%5D%20%EC%B4%88%EC%A4%91%EA%B3%A0%EB%93%B1%ED%95%99%EC%83%9D%EC%9D%98%20%EC%9D%B8%ED%84%B0-2185_03_.jpg)
![[보건교육 A형] 초중고등학생의 인터-2185_04_.jpg](http://www.happyreport.co.kr/prev/201903/%5B%EB%B3%B4%EA%B1%B4%EA%B5%90%EC%9C%A1%20A%ED%98%95%5D%20%EC%B4%88%EC%A4%91%EA%B3%A0%EB%93%B1%ED%95%99%EC%83%9D%EC%9D%98%20%EC%9D%B8%ED%84%B0-2185_04_.jpg)
![[보건교육 A형] 초중고등학생의 인터-2185_05_.jpg](http://www.happyreport.co.kr/prev/201903/%5B%EB%B3%B4%EA%B1%B4%EA%B5%90%EC%9C%A1%20A%ED%98%95%5D%20%EC%B4%88%EC%A4%91%EA%B3%A0%EB%93%B1%ED%95%99%EC%83%9D%EC%9D%98%20%EC%9D%B8%ED%84%B0-2185_05_.jpg)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5) 5단계 - 행정 및 정책적 사정
2. 그린의 PRECEDE-PROCEED 모형
9) 9단계 - 결과평가
2) 2단계 - 역학적 사정
보건교육, 인터넷 예방교육, 스마트폰 예방교육, 게임중독 예방교육, 간호학과
4) 일반적 원리
다.
1) 정의
WHO 공중보건교육전문위원회가 규정한 보건교육의 기본적 목적은 세계보건기구 헌장에 규정된 건강의 의미를 완전히 구현하기 위하여 자기 스스로 해야 할 일을 수행할 수 있는 능력을 돕는 데 있으며 건강한 생활은 지역싸회의 가장 귀중한 재산임을 인식시켜 보건사업의 발전을 이룩하도록 하며 이를 활용하도록 하는 데 있다
4) 스마트폰 중독의 정기적인 검사 실시
Ⅱ. 본론
8) 8단계 - 영향평가
2) 목적
1. 보건교육의 개념(槪念)
[방통대 간호학과 4학년 보건교육 A형] 초/중/고등학생의 누리망 (스마트폰, 게임중독)예방 교육
1. 보건교육의 개념(槪念)
assignment작성에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