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tocol.co.kr [마케팅] 도요타자동차의 마케팅전략 > protocol7 | protocol.co.kr report

[마케팅] 도요타자동차의 마케팅전략 > protocol7

본문 바로가기

protocol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마케팅] 도요타자동차의 마케팅전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5-26 20:38

본문




Download : 도요타자동차의 마케팅전략.ppt






-유통망 강화와 판매 시점의 정보를 신속하게 생산현장으로 연계

o

-Active in community
4. 한국 기업에 주는 시사점 및 결과
s
TOYOTA

-고급차에 대한 소비자의
캐딜락
-Celebrate diversity

Download : 도요타자동차의 마케팅전략.ppt( 87 )



신규브랜드 “렉서스” 탄생
미국 시장 진출 책략
LEXUS
설명
만족한 고객(SATISFED)
비교적 저 품질의 대형차

비싼 가격, 딱딱한 승차감
WHY ?
2. 글로벌 marketing 책략
-Committed to the environment

1.TOYOTA intro

도요타 자동차의 마케팅에 관한 전략분석 ppt입니다.


순서
1) 시장세분화(Market Segmentation)
2. 글로벌 marketing 책략
WOW (친구)

-기존의 광범위한 유통망
1999 누적 판매 100만대 달성
<
TOYOTA의 가치
SPT
-수입 차에 대한 거부감
시장 analysis
3. 성공 요인 analysis
본문내용 HISTORY
고객유지를 위한

* 나이에 따른 선호차종으로 분류
도요타, 도요다, 도요타자동차, TOYOTA
BMW

도요타

볼보
2. 글로벌 marketing 책략

- 미국 시장 진출 책략
[마케팅] 도요타자동차의 마케팅전략
다. TOYOTA

-벤츠 등 경쟁업체의
고급스럽고 특별한 이미지 필요
(DIS-SATISFED)
-포드의 소 품종 대량 생산 방식에 반해 다양한 모델 출시
비교적 저렴한 가격
캐딜락 , 링컨
우수한 품질과 성능

세계적인 브랜드와 겨룰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EX) 벤츠

2. 글로벌 marketing 책략
2002 ES300, RX300 미국 최고 베스트셀러카로 선정

“벤츠”라는 브랜드가 주는 “ 부와 명예의 상징 “ 이라는 이미지를 구입
: 소비자들에게 중 소형 차로 포지셔닝
도요타자동차의 마케팅전략-8610_01_.gif 도요타자동차의 마케팅전략-8610_02_.gif 도요타자동차의 마케팅전략-8610_03_.gif 도요타자동차의 마케팅전략-8610_04_.gif 도요타자동차의 마케팅전략-8610_05_.gif
w


현대
marketing 기업 TOYOTA
2. 글로벌 marketing 책략
2. 글로벌 marketing 책략
- 한국 시장 진출 책략
2. 글로벌 marketing 책략
벤츠
-Hard working
1989 미국시장 판매 개시
포화상태의 자동차 시장
-Creating job



벤츠 , BMW
T
-높은 기술력,자본
SWOT analysis
1. 고급 차 시장
- 유럽 시장 진출 책략
충성고객(LOYAL)
합리성

불만족한(비 충성)고객

* 소비자들을 중심으로 분류
인식 부족

* 추구하는 편익에 따른 분류

브랜드 애호도(Brand Royalty)
-단순히 많이 판매하는 ‘영업’의 차원을 넘어 시장을 analysis하고 그에 맞는 제품 출시
시장 analysis

자동차 그 자체 보다는

시장 analysis
재투자 부족과 높은 가격대
수 많은 경쟁업체
일본 기업들 중 현재의 marketing concept(개념)을 최초로 도입
(LEXUS)
도요타 자동차의 마케팅에 관한 전략分析 ppt입니다.
Total 17,890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protocol.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protocol.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