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tocol.co.kr June과 Fimm의 마케팅 전략(戰略) 분석 - 대안평가 단계를 중심으로 > protocol7 | protocol.co.kr report

June과 Fimm의 마케팅 전략(戰略) 분석 - 대안평가 단계를 중심으로 > protocol7

본문 바로가기

protocol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June과 Fimm의 마케팅 전략(戰略) 분석 - 대안평가 단계를 중심으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3-21 12:00

본문




Download : June과 Fimm의 마케팅 전략 분.ppt




전사적 차원에서의 집중적인 marketing
차세대 최첨단 영상 이동통신을 지향
순서
June과 Fimm의 마케팅 전략(戰略) 분석 - 대안평가 단계를 중심으로


파격적인 투자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 향상
.


전사적 차원에서의 집중적인 marketing

.
설명


파격적인 투자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 향상


콘텐츠 discrimination화


June과 Fimm의 marketing 전략(strategy) analysis - 대안평가 단계를 중심으로


Download : June과 Fimm의 마케팅 전략 분.ppt( 67 )


Fimm


June과 Fimm의 마케팅 전략 분-3436_01_.jpg June과 Fimm의 마케팅 전략 분-3436_02_.jpg June과 Fimm의 마케팅 전략 분-3436_03_.jpg June과 Fimm의 마케팅 전략 분-3436_04_.jpg June과 Fimm의 마케팅 전략 분-3436_05_.jpg
June과 Fimm의 마케팅 전략(戰略) 분석 - 대안평가 단계를 중심으로
.

고객의 자발적 참여를 통한 콘텐츠의 다양성 확보

고객의 자발적 참여를 통한 콘텐츠의 다양성 확보



파격적인 투자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 향상
차세대 최첨단 영상 이동통신을 지향

고객의 자발적 참여를 통한 콘텐츠의 다양성 확보






Fimm


Fimm



레포트 > 기타
June과 Fimm의 마케팅 전략 분석 - 대안평가 단계를 중심으로
콘텐츠 discrimination화






June과 Fimm의 마케팅 전략 분석 - 대안평가 단계를 중심으로 June과 Fimm의 마케팅 전략 분석 - 대안평가 단계를 중심으로



June과 Fimm의 마케팅 전략(戰略) 분석 - 대안평가 단계를 중심으로
전사적 차원에서의 집중적인 marketing
콘텐츠 discrimination화
차세대 최첨단 영상 이동통신을 지향
다.
Total 17,890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protocol.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protocol.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