빕스서비스marketing ,빕스marketing 책략,서비스marketing instance(사례),VIPS서비스mar…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2-20 02:52
본문
Download : 빕스서비스마케팅,빕스마케팅전략,서비스마케팅사례,VIPS서비스마케팅,VIPS마케팅전략.pptx
레포트/경영경제






빕스서비스marketing ,빕스marketing 책략,서비스marketing instance(사례),VIPS서비스marketing ,VIPSmarketing 책략
설명
_SLIDE_1_
Service of,,,,,,,,,,,,,,,,,,,,,,
VIPS
_SLIDE_2_
목차
1. 기업introduce
2. SWOT分析(분석)
3. VIPS의 서비스 分析(분석)
4. 경쟁사와의 分析(분석)
5. VIPS의 성공요인
6. VIPS의 結論 및 향후 전략(strategy)
_SLIDE_3_
1.기업introduce
Very Important Person’s Society 의 약자.
CJFOODVILL의 주력 브랜드.
2008년 국가고객만족도(NCSI)에서 레스토랑 부문 1위 수상.
2010년 현재 전국에 74개 매장 보유.
현재 업계 시長點유율 1위 업계로 성장
최상급의 스테이크와 다양한 샐러드 바를 즐길 수 있는
Steak & Salad Restaurant .
1997년 `우리culture에 맞는 맛있는 생활culture의 창조`를 goal(목표) 로 태어난
...
_SLIDE_1_
Service of,,,,,,,,,,,,,,,,,,,,,,
VIPS
_SLIDE_2_
목차
1. 기업introduce
2. SWOT分析(분석)
3. VIPS의 서비스 分析(분석)
4. 경쟁사와의 分析(분석)
5. VIPS의 성공요인
6. VIPS의 結論 및 향후 전략(strategy)
_SLIDE_3_
1.기업introduce
Very Important Person’s Society 의 약자.
CJFOODVILL의 주력 브랜드.
2008년 국가고객만족도(NCSI)에서 레스토랑 부문 1위 수상.
2xxx년 현재 전국에 74개 매장 보유.
현재 업계 시長點유율 1위 업계로 성장
최상급의 스테이크와 다양한 샐러드 바를 즐길 수 있는
Steak & Salad Restaurant .
1997년 `우리culture에 맞는 맛있는 생활culture의 창조`를 goal(목표) 로 태어난
해외에 로얄티를 주지 않는 국내 독자 브랜드.
_SLIDE_4_
2.SWOT分析(분석)
_SLIDE_5_
3.VIPS의 서비스 分析(분석)
3-1전략(strategy)적 서비스
`구조적 요소`
`관리적 요소`
뷔페식 고급 샐러드 바 고객이
직접 이용.
미국 서부 컨셉의 인테리어,
넓은 여유 공간.
종업원 다양한 역할수행
서비스교육 효율적 서비스관리
단체 가족 고객 위한 특별 룸을
제공, 어린이 의자 등 비치.
종업원 서비스 10계명 등
서비스품질 표준화 및 교육.
Floor서비스와 Kitchen조리를
엄격히 구분하여 전culture.
점포 수 확장 및 전화예약을 통한
No waiting System.
대량으로 농산물을 직거래하여
원가를 낮추고 이익을 고객과 나눔
파트타이머를 포함 모든 종업원
전사적 업무처리가능 인건비
…(drop)
Download : 빕스서비스마케팅,빕스마케팅전략,서비스마케팅사례,VIPS서비스마케팅,VIPS마케팅전략.pptx( 36 )
빕스서비스마케팅,빕스마케팅전략,서비스마케팅사례,VIPS서비스마케팅,VIPS마케팅전략 , 빕스서비스마케팅,빕스마케팅전략,서비스마케팅사례,VIPS서비스마케팅,VIPS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 빕스서비스마케팅 빕스마케팅전략 서비스마케팅사례 VIPS서비스마케팅 VIPS마케팅전략
순서
빕스서비스marketing ,빕스marketing 책략,서비스marketing instance(사례),VIPS서비스marketing ,VIPSmarketing 책략
빕스서비스마케팅,빕스마케팅전략,서비스마케팅사례,VIPS서비스마케팅,VIPS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