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5세 5월, 6월 觀察일지 19명 분량. (觀察내용/해석 있음)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3-07 13:00
본문
Download : 만5세 5.6월.zip
^^
3. 미술
5 ․ 6 월 유아 관찰일지
4. 언어
10. 일상생활
1. 쌓기
미술 : 5/18
9. 대·소집단
5. 수·조작
다. 평가인증 통과한 서류이고요. 18명 분량의 서류입니다~
순서
7. 음률
언어 : 6/13
돌잡이 상 앞에 앉아 돌잡이를 한다.
내가 가본 결혼식장에 대해 그림으로 그리면서 “나는 이모가 결혼할 때 결혼식장 가봤어. 거기서 치킨도 먹었어”하고 말하며 그림으로 그린다. 역할 : 6/7
만5세 5월, 6월 觀察일지 19명 분량. (觀察내용/해석 있음)
결혼식 의상을 입고 빙글빙글 돌면서 “나 이쁘지? 어때?”하고 묻는다.^^ 공공형 어린이집에서 작성한 서류입니다.
해석 : 자신이 경험한 것을 그림으로 그릴 수 있고, 기억을 떠올리며 즐거웠던 일을 친구에게 introduce하는 모습들이 보임.
해석 :돌잡이 상에 올라와 있는 물품의 의미를 알아보고, 자신이 원하는 것을 표현하는 모습들이 보임.
Download : 만5세 5.6월.zip( 26 )
쌓기 : 5/9
평가인증 통과한 서류이고요.
6. 과학
<관찰내용>
설명
해석 : 자신이 원하는 것을 많이 가지기 바라며 장난감 가게를 만드는 모습이 보임. 장난감 가게에 필요한 것에 대해 자세하게 쓰는 모습이 보임.
레포트 > 교육계열
18명 분량의 서류입니다~
만5세 5월, 6월 관찰일지입니다. “나는 연필을 잡아서 공부를 잘할꺼야”하고 말한다.
해석 : 놀이를 하면서 또래와 끊임없이 이야기 하는 모습들이 보이고, 또래가 보는 자신의 모습에 대해 신경을 많이 쓰는 모습들이 보임.
2. 역할
간판 만들기를 하면서 교사가 어떤 가게를 만들고 있냐고 묻자 “루루 장난감 가게를 만들꺼예요”하고 말한다.
8. 실외활동
만5세 5월, 6월 觀察일지입니다. 친구가 “머리가 이상해”하고 말하자 교사에게 머리를 다시 묶어 달라고 말한다
만5세,만5세관찰일지,만5세1학기,만5세관찰,만5세2학기,만5세5월,만5세6월,6월관찰일지,5월관찰일지

공공형 어린이집에서 작성한 서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