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성공비결과 SWOT분석및 현대카드 경영전략(戰略) ,마케팅전략(戰略) 분석과 현대카드 future 전략(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2-07 06:21
본문
Download : 현대카드 성공비결과 SWOT분석및 현대카드 경영전략,마케팅전략 분석과 현대카드 미래전략제언.hwp
현대카드 성공비결과 SWOT분석및 현대카드 경영전략(戰略) ,마케팅전략(戰略) 분석과 현대카드 future 전략(戰略) 제언
설명
순서
Download : 현대카드 성공비결과 SWOT분석및 현대카드 경영전략,마케팅전략 분석과 현대카드 미래전략제언.hwp( 13 )
현대카드,성공비,SWOT,현대카드,경영전략,마케팅전략,과,현대카드,미래전략제언,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현대카드 성공비결과 SWOT분석및 현대카드 경영전략(戰略) ,마케팅전략(戰略) 분석과 현대카드 future 전략(戰略) 제언
성공비결
SWOT,STP
경영戰略
marketing 戰略
未來戰略제언
`목차`
1. 현대카드 기업intro
(1) 현대카드 기업現況(현황)
(2) 경영철학
2. 현대카드의 성공비결
3. 현대카드 SWOTanalysis(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4. 현대카드 경영戰略
(1) 윤리경영 戰略 (기업윤리)
(2) 戰略적제휴 戰略 (콜라보레이션)
(3) 경영혁신戰略
5. 현대카드 STPanalysis(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6. 현대카드 marketing 戰略
(1) 브랜드marketing 戰略
(2) 기부marketing 戰略
(3) 디자인marketing 戰略
(4) VIPmarketing 戰略
(5) 비차별화 marketing
(6) 역발상marketing
7. 未來戰略 제언
1. 현대카드 기업intro
(1) 현대카드 기업現況(현황)
현대카드는 1984년 씨티그룹 다이너스카드 한국지점으로 출범한 수 대우그룹 관련사로 유지되다가 대우사태로 인해 2000년 1월 워크아웃에 들어갔다. 이후 현대캐피탈과 현대자동차가 지분을 인수하면서 2001년 10월에 현재의 사명인 현대카드로 출범하였고 현대차그룹 관련사로 편입됐다. 세계적 금융기업 `GE 소비자 금융`과의 제휴를 통해 글로벌 금융기업으로 도약하고 있으며 국가 소비자 만족도 조사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가파른 성장세를 이어나가고 있따
(2) 경영철학
Vision: 세계 초일류 금융회사로의 도약
core가치: 우수한 Risk MKT 戰略, 속도 및 창의력, 높은 브랜드 가치, 고객중심, 인재중심, 투명경영
사업戰略: 지속적인 성장과 Unique한 금융영역 구축
2. 현대카드의 성공비결
- 현대카드는 후발주자였음에도 불구하고 기존에 있던 신용카드사를 밀어내고 업계 1위인 신한카드의 라이벌로 부상하고 있따 이를 통해 현대카드의 여러 가지 성공요인이 있음을 알 수 있따
(1) 혁신적인 기업文化(문화)…(투비컨티뉴드 )
현대카드 성공비결과 SWOT분석및 현대카드 경영전략,마케팅전략 분석과 현대카드 미래전략제언 , 현대카드 성공비결과 SWOT분석및 현대카드 경영전략,마케팅전략 분석과 현대카드 미래전략제언경영경제레포트 , 현대카드 성공비 SWOT 현대카드 경영전략 마케팅전략 과 현대카드 미래전략제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