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기업SWOT分析과 marketing 戰略分析및 향후 戰略제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2-06 12:24
본문
Download : 카카오톡 기업SWOT분석과 마케팅전략분석및 향후 전략제안.hwp
설명
카카오톡 마케팅strategy
` 목 차 `
개요
서론
1. 카카오톡 선정배경
2. 카카오톡 기업introduce
1) 주요 연혁
2) 발전 과정
본론
1. SWOTanalysis
(1) 내부여건 - 강점과 약점 파악
1) strategy 평가
① 제품
②가격
③유통
④촉진
2) 조직 및 인력 평가
3) 원가analysis
4) 재무능력
(2) 외부environment - 기회와 위협 파악
1) 고객analysis
2) 산업analysis
3) 경쟁analysis
4) 일반environment analysis
2.카카오톡 경쟁사 analysis
1)마이피플
2)네이트온톡
3)카카오톡에게 위협이 될 수 있는 경쟁사의 강점
3.카카오톡 마케팅 4Panalysis
1)가격 (Price)
2)제품 (Product)
3)장소 (Place)
4)촉진 (promotion)
conclusion
1.장래연구 및 조언
2.회사에 대한 시사점 or 앞으로 회사가 취할 strategy
개요
카카오톡은 현재 시장 1위를 고수하고 있는 무료 문자 메신저 서비스이다. 하지만 국내의 스마트폰 생산이 늘어나면서 삼성이 안드로이드를 기반으로 …(drop)
카카오톡 기업SWOT분석과 마케팅전략분석및 향후 전략제안 , 카카오톡 기업SWOT분석과 마케팅전략분석및 향후 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 카카오톡 기업SWOT과 마케팅전략 향후 전략제안
카카오톡 기업SWOT分析과 marketing 戰略分析및 향후 戰略제안






Download : 카카오톡 기업SWOT분석과 마케팅전략분석및 향후 전략제안.hwp( 77 )
순서
카카오톡,기업SWOT과,마케팅전략,향후,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카카오톡 기업SWOT分析과 marketing 戰略分析및 향후 戰略제안
레포트/경영경제
다.
처음에는 애플사에서 출시한 아이팟을 이용하여 이러한 앱 시장이 본격적으로 생성되기 처음 하였다. 본 레...
카카오톡 마케팅strategy
` 목 차 `
개요
서론
1. 카카오톡 선정배경
2. 카카오톡 기업introduce
1) 주요 연혁
2) 발전 과정
본론
1. SWOTanalysis
(1) 내부여건 - 강점과 약점 파악
1) strategy 평가
① 제품
②가격
③유통
④촉진
2) 조직 및 인력 평가
3) 원가analysis
4) 재무능력
(2) 외부environment - 기회와 위협 파악
1) 고객analysis
2) 산업analysis
3) 경쟁analysis
4) 일반environment analysis
2.카카오톡 경쟁사 analysis
1)마이피플
2)네이트온톡
3)카카오톡에게 위협이 될 수 있는 경쟁사의 강점
3.카카오톡 마케팅 4Panalysis
1)가격 (Price)
2)제품 (Product)
3)장소 (Place)
4)촉진 (promotion)
conclusion
1.장래연구 및 조언
2.회사에 대한 시사점 or 앞으로 회사가 취할 strategy
개요
카카오톡은 현재 시장 1위를 고수하고 있는 무료 문자 메신저 서비스이다. 또 최근 새롭게 도입 된 시스템은 ‘플러스 친구’기능을 이용하여 수익을 낼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해본다.
스마트폰의 보급이 늘어나고 카카오톡의 깔끔한 디자인과, 反應(반응)속도, 안정적인 서비스, 스팸성 광고가 없는 인터페이스 등이 카카오톡 사용자를 더욱더 늘이게 되었고 이는 곧 국내 메신저 어플리케이션에서 부동의 1위로 올라 설 수 있는 발판이 되었다.
카카오톡은 무료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광고도 하지 않기 때문에 수입이 없을거라 생각되는데, 수입원은 여러 통신 회사들의 지원금과 사용자간 선물을 주고 받으면서 발생하는 차익을 KT와 카카오톡에서 조금씩 가져 가는 기프티콘방식을 사용했다. 본 보고서에서는 카카오톡의 4Panalysis, 경쟁자analysis과 SWOTanalysis을 토대로 카카오톡과 주요 경쟁사들의 강점,약점,기회,위협을 analysis하게 된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