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tocol.co.kr 카카오톡 기업SWOT分析과 marketing 戰略分析및 향후 戰略제안 > protocol7 | protocol.co.kr report

카카오톡 기업SWOT分析과 marketing 戰略分析및 향후 戰略제안 > protocol7

본문 바로가기

protocol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카카오톡 기업SWOT分析과 marketing 戰略分析및 향후 戰略제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2-06 12:24

본문




Download : 카카오톡 기업SWOT분석과 마케팅전략분석및 향후 전략제안.hwp








설명

카카오톡 마케팅strategy

` 목 차 `

개요

서론

1. 카카오톡 선정배경
2. 카카오톡 기업introduce
1) 주요 연혁
2) 발전 과정

본론
1. SWOTanalysis
(1) 내부여건 - 강점과 약점 파악
1) strategy 평가
① 제품
②가격
③유통
④촉진
2) 조직 및 인력 평가
3) 원가analysis
4) 재무능력

(2) 외부environment - 기회와 위협 파악
1) 고객analysis
2) 산업analysis
3) 경쟁analysis
4) 일반environment analysis

2.카카오톡 경쟁사 analysis
1)마이피플
2)네이트온톡
3)카카오톡에게 위협이 될 수 있는 경쟁사의 강점

3.카카오톡 마케팅 4Panalysis
1)가격 (Price)
2)제품 (Product)
3)장소 (Place)
4)촉진 (promotion)

conclusion
1.장래연구 및 조언
2.회사에 대한 시사점 or 앞으로 회사가 취할 strategy
개요

카카오톡은 현재 시장 1위를 고수하고 있는 무료 문자 메신저 서비스이다. 하지만 국내의 스마트폰 생산이 늘어나면서 삼성이 안드로이드를 기반으로 …(drop)
카카오톡 기업SWOT분석과 마케팅전략분석및 향후 전략제안 , 카카오톡 기업SWOT분석과 마케팅전략분석및 향후 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 카카오톡 기업SWOT과 마케팅전략 향후 전략제안






카카오톡 기업SWOT分析과 marketing 戰略分析및 향후 戰略제안

카카오톡%20기업SWOT분석과%20마케팅전략분석및%20향후%20전략제안_hwp_01.gif 카카오톡%20기업SWOT분석과%20마케팅전략분석및%20향후%20전략제안_hwp_02.gif 카카오톡%20기업SWOT분석과%20마케팅전략분석및%20향후%20전략제안_hwp_03.gif 카카오톡%20기업SWOT분석과%20마케팅전략분석및%20향후%20전략제안_hwp_04.gif 카카오톡%20기업SWOT분석과%20마케팅전략분석및%20향후%20전략제안_hwp_05.gif 카카오톡%20기업SWOT분석과%20마케팅전략분석및%20향후%20전략제안_hwp_06.gif


Download : 카카오톡 기업SWOT분석과 마케팅전략분석및 향후 전략제안.hwp( 77 )


순서
카카오톡,기업SWOT과,마케팅전략,향후,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카카오톡 기업SWOT分析과 marketing 戰略分析및 향후 戰略제안


레포트/경영경제
다.
처음에는 애플사에서 출시한 아이팟을 이용하여 이러한 앱 시장이 본격적으로 생성되기 처음 하였다. 본 레...


카카오톡 마케팅strategy

` 목 차 `

개요

서론

1. 카카오톡 선정배경
2. 카카오톡 기업introduce
1) 주요 연혁
2) 발전 과정

본론
1. SWOTanalysis
(1) 내부여건 - 강점과 약점 파악
1) strategy 평가
① 제품
②가격
③유통
④촉진
2) 조직 및 인력 평가
3) 원가analysis
4) 재무능력

(2) 외부environment - 기회와 위협 파악
1) 고객analysis
2) 산업analysis
3) 경쟁analysis
4) 일반environment analysis

2.카카오톡 경쟁사 analysis
1)마이피플
2)네이트온톡
3)카카오톡에게 위협이 될 수 있는 경쟁사의 강점

3.카카오톡 마케팅 4Panalysis
1)가격 (Price)
2)제품 (Product)
3)장소 (Place)
4)촉진 (promotion)

conclusion
1.장래연구 및 조언
2.회사에 대한 시사점 or 앞으로 회사가 취할 strategy
개요

카카오톡은 현재 시장 1위를 고수하고 있는 무료 문자 메신저 서비스이다. 또 최근 새롭게 도입 된 시스템은 ‘플러스 친구’기능을 이용하여 수익을 낼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해본다.
스마트폰의 보급이 늘어나고 카카오톡의 깔끔한 디자인과, 反應(반응)속도, 안정적인 서비스, 스팸성 광고가 없는 인터페이스 등이 카카오톡 사용자를 더욱더 늘이게 되었고 이는 곧 국내 메신저 어플리케이션에서 부동의 1위로 올라 설 수 있는 발판이 되었다.
카카오톡은 무료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광고도 하지 않기 때문에 수입이 없을거라 생각되는데, 수입원은 여러 통신 회사들의 지원금과 사용자간 선물을 주고 받으면서 발생하는 차익을 KT와 카카오톡에서 조금씩 가져 가는 기프티콘방식을 사용했다. 본 보고서에서는 카카오톡의 4Panalysis, 경쟁자analysis과 SWOTanalysis을 토대로 카카오톡과 주요 경쟁사들의 강점,약점,기회,위협을 analysis하게 된다된다.
Total 17,890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protocol.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protocol.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