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P] [중요] 아동국어과교육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1-23 06:46
본문
Download : 아동국어과교육.hwp
‘쓰기’에서는 영유아가 소근육을 사용하여 긁적거리기를 해보며 글자의 느낌을 경험하고, 쓰기 도구와 매체를 사용하여 자신의 느낌, 생각, 경험을 쓰기로 표현하는 것에 흥미를
4. 맺음말
1. 머리말
2. 언어 영역의 환경 구성 원리
1. 머리말
3. 언어 영역의 환경 구성의 실제
[중요] 아동국어과교육
순서
아동국어과교육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언어,영역,언어영역





설명
다. ‘말하기’에서는 영유아가 언어적・비언어적 의사소통을 할 수 있는 기회와 환경을 제공하고, 바른 태도와 정확한 발음으로 자신의 생각이나 경험을 대상과 상황에 맞게 표현할 수 있도록 한다.
아동국어과교육
Download : 아동국어과교육.hwp( 47 )
언어 영역은 ‘듣기’, ‘말하기’, ‘읽기’, ‘쓰기’의 네 가지 내용범주로 구성된다 ‘듣기’ 에서는 영유아가 주변의 소리에 관심을 가지고 구분하여 들을 수 있는 기회와 환경을 제공하고, 일상 대화나 동요ㆍ동시ㆍ동화 등을 잘 듣고 이해할 수 있도록 한다. ‘읽기’에서는 영유아가 주변의 글자나 그림책에 흥미를 가지고 이해하는 능력을 길러 읽기에 흥미를 느낄 수 있도록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