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tocol.co.kr 아시아나航空 마케팅 4P 전략(strategy)분석 > protocol6 | protocol.co.kr report

아시아나航空 마케팅 4P 전략(strategy)분석 > protocol6

본문 바로가기

protocol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아시아나航空 마케팅 4P 전략(strategy)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29 02:59

본문




Download : 아시아나항공 마케팅 4P 전략분석.hwp




설명



Download : 아시아나항공 마케팅 4P 전략분석.hwp( 39 )






레포트/경영경제
아시아나항공 마케팅 4P 전략분석 , 아시아나항공 마케팅 4P 전략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아시아나항공 마케팅 P 전략



아시아나航空 마케팅 4P 전략(strategy)분석


아시아나航空(항공)

marketing 4P分析
1. Product (제품戰略)

- 기내 서비스
비행기 이륙부터 착륙 순간까지 모니터를 통해 비행기의 위치와 도착 예정시간 상영, 에 어쇼 장치가 미 장착된 단거리 노선에서는 조종실에서 직접 항로 주변의 주요지점을 설명(說明), 기상characteristic(특성)과 航空(항공) 기에 대한 정보 제공
시각 장애인 위한 점자 안전책자 및 다양한 단행본 비치
생일날 탑승 시 특별 제작 탑승권 제공으로 축하의 뜻을 전함
국제선의 First Class & Business Class
전화나 PC 통신 인터넷(Internet) 통한 No Ticket Service 제공
좌석의 품질 improvement(개선)
→ Sleeper First Class : 180도로 젖혀지는 침대형 좌석 설치
→ Premier Business Class : 기존 좌석의 크기 및 안락성 improvement(개선)

- 공항 내 아시아나 航空(항공) VIP라운지 서비스
인천국제공항 여객터미널 동편 4층에 간단한 식사와 샤워까지도 할 수 있는 `아시아나 航空(항공) VIP라운지`를 설치하고, 고객서비스에 나선다.

- 저가航空(항공) 정책
아시아나航空(항공) 과 다른 저가航空(항공) 사간의 운임을 비교해보면 인천에서 오사카 구간의 경우 무려 16만원 이상 차이가 납니다.2. Price (가격戰略)

- 경쟁력 있는 가격 戰略
한국 고객들의 characteristic(특성)상 외국인과의 접촉을 기피하는 경향이 있어 외국 航空(항공) 사의 이용 빈도가 적다. 이는 아시아나만의 서비스와 안전성을 고려한 가격이기 때문에 저가 航空(항공) 사…(투비컨티뉴드 )
아시아나航空 마케팅 4P 전략(strategy)분석


아시아나항공,마케팅,P,전략,경영경제,레포트

아시아나항공%20마케팅%204P%20전략분석_hwp_01.gif 아시아나항공%20마케팅%204P%20전략분석_hwp_02.gif 아시아나항공%20마케팅%204P%20전략분석_hwp_03.gif 아시아나항공%20마케팅%204P%20전략분석_hwp_04.gif 아시아나항공%20마케팅%204P%20전략분석_hwp_05.gif

순서



다. 게다가 스타얼라이언스에서도 동일하게 마일리지를 사용 할 수 있게 함으로써 폭넓은 마일리지 사용 環境(환경)을 조성해 주고 있습니다. 이를 이용하여 고가 정책을 실시함과 동시에 같은 국내 航空(항공) 경쟁업체인 대한航空(항공) 보다는 낮은 가격대를 유지한다.

- 마일리지 정책
아시아나 航空(항공) 에서는 다이아몬드급 이상의 회원에 한해서 기존의 만기일이 10년이었던 마일리지 기한을 12년까지 올려주는 戰略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대신 비싼 航空(항공) 료에도 불구하고 국내 航空(항공) 사를 이용하는 것이다.
Total 18,389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protocol.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protocol.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