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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성캐쥬얼브랜드 패션마케팅전략(갤럭시,마에스트로,로가디스,맨스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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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1-04-04 17: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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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展望 :현재 154개 유통망 수로 거의 고정된 모습을 보여 주고 있는 「갤럭시」에 있어서 유통 확대는 별 의미가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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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서
레포트/경영경제
타운 캐쥬얼(패션marketing ) -목차- -타운캐쥬얼시장상황 -브랜드별 컨셉,타겟,가격전술,촉진전술, 유통展望 (GALAXY, Maestro, Rogatis Green,Manstar) -포지셔닝맵 작성 1. 남성타운 시장내역 지난 상반기 타운 캐쥬얼의 판매율은 저조하였지만 대부분의 타운브랜드에서는 점점 젊어지고 있는 40~50대 고객의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해 트렌드 라인의 비중을 확대하는 추세다.이는 캐주얼 시장의 확대에 따른 자연 신장세와 함께 업체들의 디자인력 보강이 한 몫 했다는게 업계의 공통된 얘기. 또 그 동안 불명확했던 컨셉이 정리(整理) 되고 제품도 젊고 고급스럽게 변해 한 때 골프군에 빼앗겼던 중장년 고객들의 발길을 다시 돌리고 있다
2.주요브랜드별 분석및 요약

(1)GALAXY







-브랜드컨셉 :High Quality, High Taste를 기본으로 Luxury &Elegance 감각을 추구. 메인타겟은 30대초반 ~ 40대초반 이다
가격전술 :지난 2005년 1112억원, 2006년 1193억원, 2007년 1229억원 등 지속적으로 증가세다.?촉진전술 :원단과 패턴, 봉제를 잡으면 신사복 브랜드는 일어선다’라는 말이 있을만큼 갤럭시는 원단과 패턴과고급스러움에 주력하고 있다 . 그동안 남성고객을 대상으로 이런 점에 착안해 감도 marketing 을 해온 갤럭시」는 올 F/W시즌을 기점으로 대폭적인 조정이 있을 예정이다. 남은 것은 비고객의 고객화로 점효율을 improvement하는 것.

(2) Maestro
브랜드컨셉

매혹적인 실루엣에 가품을 담다.?신사복 시장이 정체기인 점을 감안하면 계속된 신장세만으로도 고무적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신사와 캐주얼을 포함해 「갤럭시」는 올해 매출 목표(goal)를 전년 대비10% 신장한 2123억원으로 정했다.Maestro는 대가,…(dro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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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다.이는 캐주얼 시장의 확대에 따른 자연 신장세와 함께 업체들의 디자인력 보강이 한 몫 했다는게 업계의 공통된 얘기. 또 그 동안 불명확했던 컨셉이 정리(整理) 되고 제품도 젊고 고급스럽게 변해 한 때 골프군에 빼앗겼던 중장년 고객들의 발길을 다시 돌리고 있다 2.주요브랜드별 분석및 요약 (1)GALAXY -브랜드컨셉 :High Quality, High Taste를 기본으로 Luxury &Elegance 감각을 추구. 메인타겟은 30대초반 ~ 40대초반 이다 가격전술 ...

타운 캐쥬얼(패션marketing )
-목차-

-타운캐쥬얼시장상황
-브랜드별 컨셉,타겟,가격전술,촉진전술,
유통展望
(GALAXY, Maestro, Rogatis Green,Manstar)
-포지셔닝맵 작성
1. 남성타운 시장내역
지난 상반기 타운 캐쥬얼의 판매율은 저조하였지만 대부분의 타운브랜드에서는 점점 젊어지고 있는 40~50대 고객의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해 트렌드 라인의 비중을 확대하는 추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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