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C] 제너시스 (BBQ,닭익는마을,U9) 브랜드확장책략 事例analysis(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29 06:48
본문
Download : 제너시스 (BBQ,닭익는마을,U9) 브랜드확장전략 사례분석.ppt
%20%EB%B8%8C%EB%9E%9C%EB%93%9C%ED%99%95%EC%9E%A5%EC%A0%84%EB%9E%B5%20%EC%82%AC%EB%A1%80%EB%B6%84%EC%84%9D_ppt_01.gif)
%20%EB%B8%8C%EB%9E%9C%EB%93%9C%ED%99%95%EC%9E%A5%EC%A0%84%EB%9E%B5%20%EC%82%AC%EB%A1%80%EB%B6%84%EC%84%9D_ppt_02.gif)
%20%EB%B8%8C%EB%9E%9C%EB%93%9C%ED%99%95%EC%9E%A5%EC%A0%84%EB%9E%B5%20%EC%82%AC%EB%A1%80%EB%B6%84%EC%84%9D_ppt_03.gif)
%20%EB%B8%8C%EB%9E%9C%EB%93%9C%ED%99%95%EC%9E%A5%EC%A0%84%EB%9E%B5%20%EC%82%AC%EB%A1%80%EB%B6%84%EC%84%9D_ppt_04.gif)
%20%EB%B8%8C%EB%9E%9C%EB%93%9C%ED%99%95%EC%9E%A5%EC%A0%84%EB%9E%B5%20%EC%82%AC%EB%A1%80%EB%B6%84%EC%84%9D_ppt_05.gif)
%20%EB%B8%8C%EB%9E%9C%EB%93%9C%ED%99%95%EC%9E%A5%EC%A0%84%EB%9E%B5%20%EC%82%AC%EB%A1%80%EB%B6%84%EC%84%9D_ppt_06.gif)
순서
설명
제너시스,BBQ,닭익는마,U,브랜드확장전략,사례,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제너시스 (BBQ,닭익는마을,U9) 브랜드확장책략 事例analysis(분석)
제너시스 (BBQ,닭익는마을,U9) 브랜드확장책략 事例analysis(분석)
Download : 제너시스 (BBQ,닭익는마을,U9) 브랜드확장전략 사례분석.ppt( 79 )
제너시스 (BBQ,닭익는마을,U9) 브랜드확장전략 사례분석 , 제너시스 (BBQ,닭익는마을,U9) 브랜드확장전략 사례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제너시스 BBQ 닭익는마 U 브랜드확장전략 사례
기업의 브랜드확장
순 서
기업introduction
브랜드확장instance(사례)
- 유사확장 + (sub-branding)
- 비유사확장
브랜드확장의 성공과 실패
(실패instance(사례)에따른) 향후방향제시
Q&A
1.기업introduction
1995년 9월 1일 설립된 국내 최대의 외식프랜차이즈 전문기업
12개가 넘는 브랜드와 전세계 3500여 개의 가맹점보유 43개국진출
연간매출 1600억 원이 넘는 경이로운 성장
2007년 1월 4일 (주)제너시스 BBQ로 회사명 변경: `대표 브랜드인 BBQ의 높은 인지도와 지지도를 적극 활용키 위한 것`
2. 브랜드확장instance(사례)-유사확장 ①
국내 최대의 치킨 전문 브랜드
메가 브랜드
글로벌 프랜차이즈 브랜드
웰빙 추구 브랜드
2. 브랜드확장instance(사례) - 유사확장②
전통 닭 요리의 현대화
우리 맛을 세계의 맛으로
몸에 좋은 맛 추구
비수기가 없는 꾸준한 매출
80여개의 점포운영
2....
기업의 브랜드확장
순 서
기업introduction
브랜드확장instance(사례)
- 유사확장 + (sub-branding)
- 비유사확장
브랜드확장의 성공과 실패
(실패instance(사례)에따른) 향후방향제시
Q&A
1.기업introduction
1995년 9월 1일 설립된 국내 최대의 외식프랜차이즈 전문기업
12개가 넘는 브랜드와 전세계 3500여 개의 가맹점보유 43개국진출
연간매출 1600억 원이 넘는 경이로운 성장
2007년 1월 4일 (주)제너시스 BBQ로 회사명 변경: `대표 브랜드인 BBQ의 높은 인지도와 지지도를 적극 활용키 위한 것`
2. 브랜드확장instance(사례)-유사확장 ①
국내 최대의 치킨 전문 브랜드
메가 브랜드
글로벌 프랜차이즈 브랜드
웰빙 추구 브랜드
2. 브랜드확장instance(사례) - 유사확장②
전통 닭 요리의 현대화
우리 맛을 세계의 맛으로
몸에 좋은 맛 추구
비수기가 없는 꾸준한 매출
80여개의 점포운영
2. 브랜드확장instance(사례) - 유사확장③
당신을 위한 9가지의 즐거움
온 가족이 즐기는 초밥, 우동,
돈까스 전문점
평균(average) 35%의 수익률
200여 개의 점포운영
2. 브랜드확장instance(사례) - 유사확장④,⑤
합리적 소비, 자연적 라이프 스타일의 소비자 타겟
런칭 당시 하루 매출 1500만원
전국 5개 매장
Delicious의 DELI
Delight의 DELI
전국 12개 매장
2. 브랜드확장instance(사례) SUB BRANDING
BBQ의 브랜드 중시, 브랜드 신뢰도 구축과 로열티 구축
BBQ치킨의 성공노하우를여러 유사 브랜드를 관리하는데 적용
소비자들과 가맹점주에게 강력한 브랜드를 통한 신뢰 구축에 성공
2. 브랜드확장instance(사례) 비유사 확장
온 라인 쇼핑몰 ‘BBQ WORLD’
2. 브랜드확장instance(사례) 비유사 확장
BBQ WO…(투비컨티뉴드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