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만든 광고와 못만든 광고 analysis 및 나의 제안 (귀뚜라미 보일러 CM와 경동 나비엔 콘덴싱 보일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13 19:47
본문
Download : 잘 만든 광고와 못만든 광고 분석 및 나의 제안 (귀뚜라미 보일러 CM와 경동 나비엔 콘덴싱 보일.ppt
잘 만든 광고와 못만든 광고 analysis 및 나의 제안 (귀뚜라미 보일러 CM와 경동 나비엔 콘덴싱 보일
설명
- make preview 를 참고 바랍니다.
광고分析
13조
목 차
귀뚜라미 보일러
경동 나비엔 콘덴싱 보일러
잘 만든 광고 ‘귀뚜라미 보일러 CM’
1. 선정의(定義) 접근 이유
1)고관여 제품군 기능적 측면의 소구
2)실제 상황과 환경의 유사성
소비자의 문제인식 유발
2. theory 은 통한 分析
인지적 구조 / 인지적 반응 모델
긍정적 인지적 반응 형성
표적 소비자와 유사한 환경, 目標(목표) 일치성
주위가 유발되도록 학습된 자극
잘 못 만든 광고 ‘경동 나비엔 콘덴싱 보일러’
1. 선정의(定義) 접근 이유
1)고관여 제품 감성적인 소구 의존
2)유명인을 모델로 출연
기존에 소비자가 모르는 유명인의 특징
제품
2. theory 을 통한 分析
두드러진 자극; 유명인 모델
친근한 멜로디 - ‘경동 나비~엔~’
잘못된 집단화를 통한 근접성 추구
고관여 제품의 속성 을 고려하지 못함
3. 광고 …(skip)
Download : 잘 만든 광고와 못만든 광고 분석 및 나의 제안 (귀뚜라미 보일러 CM와 경동 나비엔 콘덴싱 보일.ppt( 98 )
잘 만든 광고와 못만든 광고 분석 및 나의 제안 (귀뚜라미 보일러 CM와 경동 나비엔 콘덴싱 보일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 잘 만든 광고와 못만든 광고 분석 및 나의 제안 (귀뚜라미 보일러 CM와 경동 나비엔 콘덴싱 보일경영경제레포트 , 잘 만든 광고와 못만든 광고 나 제안 귀뚜라미 보일러 CM와 경동 나비엔 콘덴싱 보일
잘 만든 광고와 못만든 광고 analysis 및 나의 제안 (귀뚜라미 보일러 CM와 경동 나비엔 콘덴싱 보일






잘,만든,광고와,못만든,광고,나,제안,귀뚜라미,보일러,CM와,경동,나비엔,콘덴싱,보일,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