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마케팅 SWOT,STP,4P전술 analysis(분석) 과 카카오톡 기업analysis(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11 18:41
본문
Download : 카카오톡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과 카카오톡 기업분석.pptx
_SLIDE_1_
_SLIDE_2_
목차
1. 카카오톡 선정배경
2. 환경 分析
1) 경제적 환경
2) 인구통계적 환경
3) 기술적 환경
4) culture적 환경
5) 정치적 환경
3. 카카오톡 SWOT 分析
4. 카카오톡 STP戰略分析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5. marketing 4P戰略分析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xxxxxx. bibliography
_SLIDE_3_
Send
1 오후 10:21
주식회사 카카오가 2xxx년 3월 18일 서비스를 처음 한 글로벌 모바일 메신저
2009년 후반
스마트폰의 대중화
1. 카카오톡 선정배경
_SLIDE_4_
Send
1 오후 10:21
5조
선정 이유
1. 카카오톡 선정배경
_SLIDE_5_
Send
5조
선정 이유
_SLIDE_xxxxxx_
Send
1 오후 10:21
경제적 환경
한국 세계 경제규모 2012년을 기준으로 15위
국민 1인당 소득 $20,000 이상
2. 환경 分析
_SLIDE_7_
Send
1 오후 10:21
2) 인구통계적 환경
- 국내 스마트기기 사용자
급격히 증가
- 초기의 젊은 층에서
노년층까지 확대
국내 스마트폰 및 스마트패드 누적보급展望
(출처: 방송통신위원회)
환경 分析
2. 환경 分析
_SLIDE_8_
Send
1 오후 10:21
3) 기술적 환경
정보통신 기술 발전 -` 휴대폰으로 무선인터넷(Internet) 사용
스마트폰은 기존의 SMS 서비스가 지닌 문제가되는점 을 해결
환경 分析
2. 환경 分析
무선인터넷(Internet) 접속 수단으로 국내 소비자가 사용하는 스마트기기
_SLIDE_9_
Send
1 오후 10:21
4) culture적 환경
인간의 욕구 중 소통은 인류의 보편적인 culture
한국인의 정(情)culture, 관계형성, 정서적 유대를 중시하는 culture
5…(생략(省略))
카카오톡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과 카카오톡 기업분석 , 카카오톡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과 카카오톡 기업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카카오톡 마케팅 SWOT STP P전략 과 카카오톡 기업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카카오톡 마케팅 SWOT,STP,4P전술 analysis(분석) 과 카카오톡 기업analysis(분석)
Download : 카카오톡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과 카카오톡 기업분석.pptx( 22 )
카카오톡 마케팅 SWOT,STP,4P전술 analysis(분석) 과 카카오톡 기업analysis(분석)
카카오톡,마케팅,SWOT,STP,P전략,과,카카오톡,기업,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