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마트에 대해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05 16:54
본문
Download : 월마트에 대해_3208793.hwp
,경영경제,레포트
순서
설명
월마트의 역사와 해외공략과 경영전략에 대해 조사한 자료입니다. 이마트의 경우는 고객의 제품 반품 문제에 대상으로하여는 타 점포의 추종을 불허할 정도로 강한 AS정책을 쓰고 있따 소위‘언제든지 교환 환불제’로써 만약 고객이 구입한 제품의 품질에 대상으로하여 만족하지 않을 경우 구입한 영수증의 유무에 상관없이 구입한 날짜와도 상관없이 전국 이마트 어느 점포에서든지 교환해 주고 있따 또한 매장 내에서의 계산 시간을 줄이기 위한 제도를 마련하였는데 5품목이하의 상품을 구매한 구매자가 빨리 계산을 할 수 있는 계산대를 마련해 놓고 있따 또한, 계산 방식에 있어서도 이마트는 현금과 신용카드를 이용하여 계산을 할 수 있으나 월마트는 현금으로만 계산을 할 수 있도록 하여 계산 방법에 있어서 월마트…(省略)






월마트의 history(역사) 와 해외공략과 경영전략에 대해 조사한 reference(자료)입니다.월마트 , 월마트에 대해경영경제레포트 ,
다.
월마트에 대해
월마트
Download : 월마트에 대해_3208793.hwp( 89 )
레포트/경영경제
I. 월마트의 역싸
II.월마트의 해외공략
III.월마트의 한국시장 실패
Ⅳ. 경쟁자analysis - 이마트 vs 월마트
Ⅴ. 월마트의 未來(미래), 전망
(4) 고객 서비스의 책략
월마트의 경영철학에서는 ‘고객은 왕 이다’라는 모토가 있듯이 고객에 대한 서비스 정책은 그 점포를 성공적으로 운영하기위한 core 책략이다, 그러나 월마트의 경우 국내에서는 다른 할인점에 비하여 discrimination화된 고객서비스는 이렇다 할 것이 없는 것으로 보여 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