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tocol.co.kr [교육학 논문] 온라인(online) 콘텐츠 상호작용의 characteristic(특성)과 증진戰略 > protocol6 | protocol.co.kr report

[교육학 논문] 온라인(online) 콘텐츠 상호작용의 characteristic(특성)과 증진戰略 > protocol6

본문 바로가기

protocol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교육학 논문] 온라인(online) 콘텐츠 상호작용의 characteristic(특성)과 증진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04 19:26

본문




Download : [교육학 논문] 온라인 콘텐츠 상호작용의 특성과 증진전략.hwp




기술 발달과 함께 정보통신기술의 교육적 활용이 일상화되면서, 면대면 교육의 단편적인 형태에서 online 교육, 브렌디드 러닝(blended learning, 온?오프라인 연계 학습) 등 교육의 형태가 매우 다양해지고 있따 전달자(교수자), 피전달자(학습자), 메시지(내용)의 3요소로 간략히 설명(說明)되던 교육은 이제 전달자와 메시지가 거의 동일시되기도 하고(online 교육), 전달자와 메시지(내용)가 그 역할을 나누기도 하는(브렌디드 러닝)형태로 발전되었다.

사실은 online 콘텐츠에 대한 定義(정의)를 내리면서 상당부분 오늘 이야기를 풀어나갈 상호작용에 대한 이야기를 끝마쳤다고도 할 수 있따 즉, 상호작용이 있는 online 콘텐츠는 교수자에 의해 미리 정해진 내용을 담고, 미리 정해진 경로에 의해 conclusion 에 이르게 하는 것이 아니라는 것이다.

online 콘텐츠에서 콘텐츠는 디지털의 형태를 지니며, 이는 자유로운 변경, 갱신, 보완 등이 가능하다는 면에서 이미 고정된(fixed) 전통적인 메시지와 다르다. 다시 말하면, online 콘텐츠에서의 상호작용은 교수자에 의해 메시지의 방향은 정해져 있으나(기본적인 학습자 analysis(분석) 에 의한),…(생략(省略))
[교육학 논문] 온라인(online) 콘텐츠 상호작용의 characteristic(특성)과 증진戰略





[교육학 논문] 온라인(online) 콘텐츠 상호작용의 characteristic(특성)과 증진戰略



다.


[교육학,논문],온라인,콘텐츠,상호작용의,특성과,증진전략,사범교육,레포트

Download : [교육학 논문] 온라인 콘텐츠 상호작용의 특성과 증진전략.hwp( 15 )


순서
[교육학 논문] 온라인 콘텐츠 상호작용의 특성과 증진전략 , [교육학 논문] 온라인 콘텐츠 상호작용의 특성과 증진전략사범교육레포트 , [교육학 논문] 온라인 콘텐츠 상호작용의 특성과 증진전략


[교육학%20논문]%20온라인%20콘텐츠%20상호작용의%20특성과%20증진전략_hwp_01.gif [교육학%20논문]%20온라인%20콘텐츠%20상호작용의%20특성과%20증진전략_hwp_02.gif [교육학%20논문]%20온라인%20콘텐츠%20상호작용의%20특성과%20증진전략_hwp_03.gif [교육학%20논문]%20온라인%20콘텐츠%20상호작용의%20특성과%20증진전략_hwp_04.gif [교육학%20논문]%20온라인%20콘텐츠%20상호작용의%20특성과%20증진전략_hwp_05.gif [교육학%20논문]%20온라인%20콘텐츠%20상호작용의%20특성과%20증진전략_hwp_06.gif
설명




레포트/사범교육
online 콘텐츠 상호작용의 特性과 증진책략













[ [ [ 차 례 ] ] ]



Ⅰ. online 콘텐츠에서의 상호작용 69
Ⅱ. 좋은 online 콘텐츠와 상호작용과의 관계 70
Ⅲ. online 콘텐츠 상호작용 증진책략 78



Ⅰ. online 콘텐츠에서의 상호작용

콘텐츠 즉, 메시지(내용)는 전달자(교수자)와 전달받는 자(학습자) 간의 매개체로 존재해왔다. 또한 online은 그 자체로 “유통”의 의미를 담고 있기 때문에, online 콘텐츠는 내용의 교류, 정보의 교류가 발생되는 상황에서의 변형 가능한 의미를 지닌 메시지라고 定義(정의)내릴 수 있을 것이다. 전통적인 교육 형태의 면대면 環境에서 메시지가 되는 콘텐츠는 미리 정해져 있었으며, 교육의 질은 메시지를 전달하는 자의 메시지 해석 능력과 전달 능력에 달려있었다.
Total 18,389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protocol.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protocol.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