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tocol.co.kr [학교 교육의 기능과 한계] 학교교육과 학원교육의 균형 있는 발전 plan > protocol6 | protocol.co.kr report

[학교 교육의 기능과 한계] 학교교육과 학원교육의 균형 있는 발전 plan > protocol6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protocol6

[학교 교육의 기능과 한계] 학교교육과 학원교육의 균형 있는 발전 plan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25 09:01

본문




Download : 학교교육과 학원교육의 균형 있는 발전 방안-1.hwp




Download : 학교교육과 학원교육의 균형 있는 발전 방안-1.hwp( 57 )




[학교 교육의 기능과 한계] 학교교육과 학원교육의 균형 있는 발전 plan




1. 서 론, 2. 학교 교육의 기능과 한계, 2.1. 학교 교육의 보편적 기능, 2.1.1. 정신의 훈련, 2.1.2. 기초 교육, 2.1.3. 사회적 적응, 2.1.4. 문제 해결과 비판적 사고, 2.1.5. 사회 change(변화)에 대처할 수 있는 교육, 2.1.6. 자아 실현을 위한 교육, 2.2. 학교 교육의 사회적 기능, 2.2.1. 文化(문화) 유산의 전달 기능, 2.2.2. 사회화의 기능, 2.2.3. 사회 구성원의 선택 및 분류 기능, 2.2.4. 지역 사회의 복지 및 발전 기능, 2.2.5. 사회의 change(변화) 및 혁신 기능, 2.3. 학교 제도의 한계, 2.3.1.1.1.1. 교육 시기 , 2.3.1.1.1.2. 교육 기회, 2.3.1.1.1.3. 교육 방식, 2.3.1.1.1.4. 교육 내용, 3. 학원 교육의 기능, 4. 학교 교육과 학원 교육의 균형 있는 발전 plan, 5. 결 론, , , 파일크기 : 48K



레포트/사범교육
학교교육과%20학원교육의%20균형%20있는%20발전%20방안-1_hwp_01.gif 학교교육과%20학원교육의%20균형%20있는%20발전%20방안-1_hwp_02.gif 학교교육과%20학원교육의%20균형%20있는%20발전%20방안-1_hwp_03.gif 학교교육과%20학원교육의%20균형%20있는%20발전%20방안-1_hwp_04.gif 학교교육과%20학원교육의%20균형%20있는%20발전%20방안-1_hwp_05.gif 학교교육과%20학원교육의%20균형%20있는%20발전%20방안-1_hwp_06.gif
1. 서 론, 2. 학교 교육의 기능과 한계, 2.1. 학교 교육의 보편적 기능, 2.1.1. 정신의 훈련, 2.1.2. 기초 교육, 2.1.3. 사회적 적응, 2.1.4. 문제 해결과 비판적 사고, 2.1.5. 사회 변화에 대처할 수 있는 교육, 2.1.6. 자아 실현을 위한 교육, 2.2. 학교 교육의 사회적 기능, 2.2.1. 문화 유산의 전달 기능, 2.2.2. 사회화의 기능, 2.2.3. 사회 구성원의 선택 및 분류 기능, 2.2.4. 지역 사회의 복지 및 발전 기능, 2.2.5. 사회의 변화 및 혁신 기능, 2.3. 학교 제도의 한계, 2.3.1.1.1.1. 교육 시기 , 2.3.1.1.1.2. 교육 기회, 2.3.1.1.1.3. 교육 방식, 2.3.1.1.1.4. 교육 내용, 3. 학원 교육의 기능, 4. 학교 교육과 학원 교육의 균형 있는 발전 방안, 5. 결 론, , , FileSize : 48K , [학교 교육의 기능과 한계] 학교교육과 학원교육의 균형 있는 발전 방안사범교육레포트 , 학원교육의기능 학교교육과학원교육의균형있는발전방안 학교제도의한계



학원교육의기능,학교교육과학원교육의균형있는발전방안,학교제도의한계,사범교육,레포트
설명




1. 서 론
2. 학교 교육의 기능과 한계
2.1. 학교 교육의 보편적 기능
2.1.1. 정신의 훈련
2.1.2. 기초 교육
2.1.3. 사회적 adaptation(적응)
2.1.4. 문제 해결과 비판적 사고
2.1.5. 사회 變化(변화)에 대처할 수 있는 교육
2.1.6. 자아 실현을 위한 교육
2.2. 학교 교육의 사회적 기능
2.2.1. 문화 유산의 전달 기능
2.2.2. 사회화의 기능
2.2.3. 사회 구성원의 선택 및 분류 기능
2.2.4. 지역 사회의 복지 및 발전 기능
2.2.5. 사회의 變化(변화) 및 혁신 기능
2.3. 학교 제도의 한계
2.3.1.1.1.1. 교육 시기
2.3.1.1.1.2. 교육 기회
2.3.1.1.1.3. 교육 방식
2.3.1.1.1.4. 교육 내용
3. 학원 교육의 기능
4. 학교 교육과 학원 교육의 균형 있는 발전 measure(방안)
5. 결 론



1. 서 론 전통적 교육관에 의거한 학교교육 형태로서는 현대 사회 변동의 결과로 야기된 많은 problem(문제점) 등을 해결해 나가기가 어렵게 되었다. 즉 학교를 중심으로 한 완결 교육 혹은 완성 교육의 concept(개념)은 급변하는 현대 사회에서는 수용될 수 없게 되었다는 것이다. 과학기술 문명의 급격한 變化(변화)에 현대인간은 여러 가지 problem(문제점)에 당면하게 된다 현대인간은 이러한 problem(문제점)들을 해결해 나가야 하며 급변하는 사회적 상황에 대처하고 이에 adaptation(적응) 하기 위해선 학습의…(省略)


순서
다.
전체 18,389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protocol.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