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 커피의 마케팅 전략과 해외진출 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7-06 22:08
본문
Download : 이디야 커피의 마케팅 전략과 해외진출 분석.pptx
_SLIDE_6_
외부環境analysis(분석)
FIVE FORCES MODEL
_SLIDE_7_
외부環境analysis(분석)
- FIVE FORCES MODEL
_SLIDE_8_
외부環境analysis(분석)
- FIVE FORCES MODEL
커피시장 포화
대형 기업의 프랜차이즈가 많은 상태
산업 내
경쟁자
_SLIDE_9_
외부環境analysis(분석)
- FIVE FORCES MODEL
신규
진입자
낮은 전문성 / 저렴한 초기비용
많은 저가 브랜드 or 개인 카페 등 신규 진입
_SLIDE_10_
외부環境analysis(분석)
- FIVE FORCES MODEL
아이스크림/ 버블 티/ 설빙/ 디져트 전문점
커피를 대체 할 다양한 대체재 존재
대체제
_SLIDE_11_
외부環境analysis(분석)
- FIVE FORCES MODEL
동서식품/매일유업/삼조셀텍…(省略)
다.
이디야 커피의 마케팅 전략과 해외진출 分析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이디야,커피,마케팅,전략과,해외진출,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이디야 커피의 마케팅 전략과 해외진출 분석.pptx( 21 )
순서
이디야 커피의 마케팅 전략과 해외진출 분석 , 이디야 커피의 마케팅 전략과 해외진출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이디야 커피 마케팅 전략과 해외진출
이디야 커피의 마케팅 전략과 해외진출 分析
_SLIDE_1_
- 이디야의 해외진출 -
EDIYA’s Strategy
_SLIDE_2_
선정 동기
추진 목적 및 범위
외부 環境analysis(분석)
FIVE FORCES MODEL
내부 역량 analysis(분석)
SWOT
結論추진
로드맵
_SLIDE_3_
선정동기
추진목적 및 범위
_SLIDE_4_
EDIYA 선정동기
치열한 커피시장에서 매장 수 기준 1위
10대 靑少年(청소년) 들부터 30~40대 회사원들까지 대한민국의 젊은층이 열광하는 브랜드
타사 대비 平均(평균) 30~40% 저렴한 가격
_SLIDE_5_
추진목적 및 범위
추진목적
추진범위
▶포화된 커피시장에서
고품질, 저가 strategy으로
성공적으로 포지셔닝한
strategy analysis(분석)
▶해외진출에 실패한 原因을
analysis(분석) 하고 이를 통해
새로운 strategy 수립
▶EDIYA의 외부 環境analysis(분석) ,
내부역량 analysis(분석) 및 SWOT
analysis(분석) 을 통하여 EDIYA만의
비전과 미션에 맞는
strategyTask 를 수립하고,
국제경영strategyTask 를 선정한
후 로드맵으로 표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