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과 Ethnography - 학제간 연구를 위한 제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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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06-09 15: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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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과 Ethnography - 학제간 연구를 위한 제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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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과 Ethnography - 학제간 연구를 위한 제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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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rketing 과 Ethnography - 학제간 연구를 위한 제언
현장중심의 자료(資料)수집, 수집된 자료(資料)를 바탕으로 한 연구모형의 도출, 다양한 연구방법의 통합적 활용 등과 같은 특징을 갖는 정성적 연구방식은 주어진 현상에 대한 심층적인 기술을 가능하게 해주기 때문에 소지자 행동분야에서 연구방법론으로서 활용이 확대되어 있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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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장중심의 자료(資料)수집, 수집된 자료(資料)를 바탕으로 한 연구모형의 도출, 다양한 연구방법의 통합적 활용 등과 같은 특징을 갖는 정성적 연구방식은 주어진 현상에 대한 심층적인 기술을 가능하게 해주기 때문에 소지자 행동분야에서 연구방법론으로서 활용이 확대되어 있따





현장중심의 자료(資料)수집, 수집된 자료(資料)를 바탕으로 한 연구모형의 도출, 다양한 연구방법의 통합적 활용 등과 같은 특징을 갖는 정성적 연구방식은 주어진 현상에 대한 심층적인 기술을 가능하게 해주기 때문에 소지자 행동분야에서 연구방법론으로서 활용이 확대되어 있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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