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 성공instance(사례) 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11 00:22
본문
Download : 미샤 성공사례 분석.ppt
[경영학]미샤성공사례분석 , 미샤 성공사례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Download : 미샤 성공사례 분석.ppt( 83 )
미샤 성공instance(사례) 分析(분석)
설명
순서
다.
[경영학]미샤성공instance(사례)分析(분석)
1. 선정 동기
2. 국내 화장품 시장 현재상황
3. 회사 introduce
4. STP
5. 4P
6. SWOT analysis
7. 경쟁사 analysis
8. 結論(결론)
2000년 : (주)에이블 커뮤니케이션 창립
여성포탈사이트 ‘뷰티넷’ 운영 처음
2001년 : 뷰티넷에서 ‘미샤(MISSHA)’ on-line 판매처음
입스(IPSE)브랜드 매각
2002년 : 미샤 전문 매장 1호 점 오픈(이대 앞)
2003년 : (주)에이블 C&C 사명변경
동원創業(창업)투자 15억 투자유치
뷰티넷 회원 100만명 돌파
2004년 : 미샤 전문매장 254개점 오픈
미샤 해외 1호점(시드니), 해외 2호점(싱가폴),
해외 3호점(홍콩) 오픈
미샤매출 1,100억원 달성
2005년 : 코스닥시장 거래개시
미샤 멤버쉽카드 회원 170만명
뷰티넷 210만 회원
해외 뉴욕 매장 오픈
❑ 화장품 시장의 alteration(변화)
1. 소비자 욕구의 다양화
• 제품의 다양화
R…(To be continued )
,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화장품 회사인 미샤의 마케팅 성공전략을 분석하였습니다.화장품 회사인 미샤의 마케팅 성공戰略을 分析(분석)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