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마케팅,오감마케팅,시각마케팅,청각마케팅,후각마케팅,촉각마케팅,미각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29 15:56
본문
Download : 감성마케팅,오감마케팅,시각마케팅,청각마케팅,후각마케팅,촉각마케팅,미각마케팅.pptx
감성마케팅,오감마케팅,시각마케팅,청각마케팅,후각마케팅,촉각마케팅,미각마케팅 , 감성마케팅,오감마케팅,시각마케팅,청각마케팅,후각마케팅,촉각마케팅,미각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감성마케팅 오감마케팅 시각마케팅 청각마케팅 후각마케팅 촉각마케팅 미각마케팅
Download : 감성마케팅,오감마케팅,시각마케팅,청각마케팅,후각마케팅,촉각마케팅,미각마케팅.pptx( 59 )
감성마케팅,오감마케팅,시각마케팅,청각마케팅,후각마케팅,촉각마케팅,미각마케팅






감성마케팅,오감마케팅,시각마케팅,청각마케팅,후각마케팅,촉각마케팅,미각마케팅
설명
_SLIDE_1_
_SLIDE_2_
감성..
_SLIDE_3_
[Contents]
소비자 행동론 감각_1
1. 감성 marketing 이란
2. 오감을 이용한 감성 marketing
- 시각
- 청각
- 후각
- 촉각
- 미각
3. 결론
- 감성marketing 의 한계점
- 한계점을 보완하기 위하여
4. Q&A
_SLIDE_4_
감성 marketing 이란
[1]
- 감성 marketing 이란
소비자 행동론 감각_2
_SLIDE_5_
[ 감성 marketing 이란 ]
감성적인 자극
브렌드와 유대관계
감성 marketing
소비자 행동론 감각_3
_SLIDE_6_
[ 감성 marketing 이란 ]
Brand Loyalty
고객 개인의 가치
심리 or 외적 만족도
재구매 效果
만족도 = 제품 + 욕구, 경험, 즐거움, 자부심, 인간적인 情
소비자 행동론 감각_4
_SLIDE_7_
오감을 이용한 감성 marketing
[2]
- 시각
- 청각
- 후각
- 촉각
- 미각
소비자 행동론 감각_5
_SLIDE_8_
- 시각 -
_SLIDE_9_
[ 시각 (視覺, Light Sense) ]
소비자 행동론 감각_6
_SLIDE_10_
事例 1
[ 시각 (視覺, Light Sense) ]
소비자 행동론 감각_7
_SLIDE_11_
事例 2
[ 시각 (視覺, Light Sense) ]
소비자 행동론 감각_8
_SLIDE_12_
소비자 행동론 감각_9
_SLIDE_13_
[ 시각 (視覺, Light Sense) ]
소비자 인식
시각적 자극
시각적 브렌드 상기
색상으로 제품의 브랜드를 상기
감각적인 디자인을 통하여 고객의 경험에 호소하는 差別화 책략
소비자 행동론 감각_10
_SLIDE_14_
- 청각 - …(To be continued )
감성마케팅,오감마케팅,시각마케팅,청각마케팅,후각마케팅,촉각마케팅,미각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