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tocol.co.kr 생리대 좋은느낌 시長點유율상승위한 마케팅조사및 좋은느낌 마케팅전술제안(설문지포함) > protocol5 | protocol.co.kr report

생리대 좋은느낌 시長點유율상승위한 마케팅조사및 좋은느낌 마케팅전술제안(설문지포함) > protocol5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protocol5

생리대 좋은느낌 시長點유율상승위한 마케팅조사및 좋은느낌 마케팅전술제안(설문지포함)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24 16:51

본문




Download : 생리대 좋은느낌 시장점유율상승위한 마케팅조사및 좋은느낌 마케팅전략제안(설문지포함).hwp




기존의 `후리덤`, `미라젤` 등의 생리대와는 포장에서부터 흡수력, 착용감, 편리성에 이르기까지 질적으로 달랐던 `위스퍼`는 당시 여성들이 가장 사용하고 싶은 생리대로서의 위치를 확고히 하면서 시장을 장악하기 처음 하였다. 이런 적극적인 대응 戰略으로에 다시 대응하기 위한 방법으로 유한킴벌리는 `화이트`는 `좋은느낌`이라는 새로운 브랜드를 만드는 멀티 브랜딩을 통하여…(투비컨티뉴드 )


순서






생리대%20좋은느낌%20시장점유율상승위한%20마케팅조사및%20좋은느낌%20마케팅전략제안(설문지포함)_hwp_01.gif 생리대%20좋은느낌%20시장점유율상승위한%20마케팅조사및%20좋은느낌%20마케팅전략제안(설문지포함)_hwp_02.gif 생리대%20좋은느낌%20시장점유율상승위한%20마케팅조사및%20좋은느낌%20마케팅전략제안(설문지포함)_hwp_03.gif 생리대%20좋은느낌%20시장점유율상승위한%20마케팅조사및%20좋은느낌%20마케팅전략제안(설문지포함)_hwp_04.gif 생리대%20좋은느낌%20시장점유율상승위한%20마케팅조사및%20좋은느낌%20마케팅전략제안(설문지포함)_hwp_05.gif 생리대%20좋은느낌%20시장점유율상승위한%20마케팅조사및%20좋은느낌%20마케팅전략제안(설문지포함)_hwp_06.gif


생리대 좋은느낌 시長點유율상승위한 마케팅조사및 좋은느낌 마케팅전술제안(설문지포함)

레포트/경영경제
생리대 좋은느낌 시長點유율상승위한 마케팅조사및 좋은느낌 마케팅전술제안(설문지포함)


다. `화이트`는 그 때까지의 `위스퍼`의 아성을 무너뜨렸다. 이는 그 전까지 `후리덤`이라는 제품으로 긍정적인 이미지를 유지하지 못했던 유한킴벌리에서 `위스퍼`와는 다른 생리대의 새로운 이미지를 구축하면서 가능해졌다.

Download : 생리대 좋은느낌 시장점유율상승위한 마케팅조사및 좋은느낌 마케팅전략제안(설문지포함).hwp( 76 )



생리대 좋은느낌 시장점유율상승위한 마케팅조사및 좋은느낌 마케팅전략제안(설문지포함) , 생리대 좋은느낌 시장점유율상승위한 마케팅조사및 좋은느낌 마케팅전략제안(설문지포함)경영경제레포트 , 생리대 좋은느낌 시장점유율상승위한 마케팅 좋은느낌 마케팅전략제안 설문지포함
생리대,좋은느낌,시장점유율상승위한,마케팅,좋은느낌,마케팅전략제안,설문지포함,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좋은느낌
시장점(長點)유율 상승위한
marketing 조사
Ⅰ서 론
1. 조사목적
여성 용품 중 생리대는 필수품으로서 전체 시장에서 매우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으며, 전체 여성 용품에서
차지하는 비율도 항상 변함이 없이 일정할 수밖에 없다. `위스퍼`는 그 이후에도 다양한 기능改善을 통해 날개형, 울트라형 등의 여성의 기호를 적절히 파악한 제품들을 내놓으며 승승장구했다.
그러나 1995년에 유한킴벌리가 `화이트`를 출시하면서 생리대 시장은 또 다른 변화를 맞게 되었다. 이는 당시까지 금지되어있던 생리대 광고가 1995년부터 허용된 것이 큰 이점으로 작용하였다고 할 수 있다 유한킴벌리는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라는 環境(환경) 캠페인과 비슷한 이미지 적 측면에서 ‘화이트=깨끗함’이라는 formula을 성립시키는데 성공하였는데, 이로서 `화이트`는 `위스퍼`를 제치고 새로이 생리대 시장의 선두로 뛰어올랐다.
`화이트`의 시장점(長點)유율 상승에 대하여 `위스퍼`의 대응戰略은 다양한 제품군을 출시하거나 이미지戰略이 아닌 기능의 우수함을 강조하여 시장점(長點)유율을 탈환하려고 노력하였다. 따라서 한번 시장을 확보할 수 있다면 꾸준한
수익을 예상할 수 있는 제품이라 할 수 있다

-과거-

`위스퍼`라는 생리대로 한국에 처음 상륙했을 때, 그것은 여성 용품 시장의 새로운 변화를 가져왔다.
전체 18,223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protocol.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