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tocol.co.kr KBO,MLB,야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 protocol5 | protocol.co.kr report

KBO,MLB,야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 protocol5

본문 바로가기

protocol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KBO,MLB,야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23 18:28

본문




Download : KBO,MLB,야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KBO,MLB,야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KBO,MLB,야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KBO,MLB,야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KBO,MLB,야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KBO,MLB,야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KBO,MLB,야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KBO,MLB,야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순서


KBO,MLB,야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KBO,MLB,야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KBO MLB 야구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KBO,MLB,야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_SLIDE_1_

1
KBO와 MLB 머천다이징 現況 (롯데자이언츠 & 뉴욕양키스)
_SLIDE_2_
구단 선정 이유

자이언츠 머천다이징 온 라인 채널introduce 및 상품introduce
1. 채널introduce
2. 상품introduce

양키즈 머천다이징 온 라인 채널introduce 및 상품introduce
1. 채널introduce
2. 상품introduce

Insight
Contents
2
_SLIDE_3_
구단 선정이유
3
KBO 최고의 인기 구단으로 가장 많은 팬을 확보
다양한 응원文化(문화)를 선도하는 팬 중심의 구단
자체 통합시스템(GIS) 구축으로 머천다이징 매출 2배 증가
KBO 8개구단 중 30억원 대의 최고 순이익 기록
구단
총 관중
mean or average(평균) 관중
롯데
117만 5665명
17,813명
두산
106만 0673명
16,222명
한화
39만7297명
5930명

592만 8626명
-
구단
2009 순이익
롯데
34억 3700만원
두산
1억 1...

_SLIDE_1_

1
KBO와 MLB 머천다이징 現況 (롯데자이언츠 & 뉴욕양키스)
_SLIDE_2_
구단 선정 이유

자이언츠 머천다이징 온 라인 채널introduce 및 상품introduce
1. 채널introduce
2. 상품introduce

양키즈 머천다이징 온 라인 채널introduce 및 상품introduce
1. 채널introduce
2. 상품introduce

Insight
Contents
2
_SLIDE_3_
구단 선정이유
3
KBO 최고의 인기 구단으로 가장 많은 팬을 확보
다양한 응원文化(문화)를 선도하는 팬 중심의 구단
자체 통합시스템(GIS) 구축으로 머천다이징 매출 2배 증가
KBO 8개구단 중 30억원 대의 최고 순이익 기록
구단
총 관중
mean or average(평균) 관중
롯데
117만 5665명
17,813명
두산
106만 0673명
16,222명
한화
39만7297명
5930명

592만 8626명
-
구단
2009 순이익
롯데
34억 3700만원
두산
1억 1700만원
삼성
2800만원
나머지 5개 구단은 적자

명실공히 MLB 최고의 인기 구단으로 가장 많은 팬을 확보
오랜 history와 27회 월드시리즈 우승을 기록한 명문구단
경기 당 mean or average(평균) 최다관중 수 보유
09년 3억 달러 이상의 수익 기록
전세계 프로스포츠 구단의 브랜드 가치 평가 1위(3억 2800만 달러)
자이언츠와 양키스는 많은 수의 팬을 확보하여 리그에서 최고의 수익을 내는 구단

많은 수의 팬과 응원文化(문화)의 발달은 머천다이징 상품의
발달 및 수요를 활성화 시키는 요인임.
구단
총 관중
mean or average(평균) 관중
뉴욕 양키스
376만 5803명
46,491명
필리스
364만 7249명
45,028명
트윈스
322만 3640명
40,295명
이상 상위 3팀이 3백만 관중 돌파
MLB 30구장 총 관중 7300만명

_SLIDE_4_
롯데자이언츠 Online 채널

전 구단용품판매 : 롯데 205개 ( 타 구단 20여개 )
…(생략(省略))

KBO,MLB,야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KBO,MLB,야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33 )









다.
Total 18,223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protocol.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protocol.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