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스로마 신화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9-15 17:04
본문
Download : 그리스로마 신화.hwp
크로누스의 아버지인 하늘의신 우라누스와 어머니인 땅의 신 가이아와의 사이가 점점 나빠지자 크로누스는 평소에 아버지의 색욕에 반항기를 품고 있었던 터라 어머니인 가이아에게 철로 만든 낫을 받아 아버지를 거세하고 축출하게 된다 그리고 크로누스는 타이타니스의 둘 째인 레아와 결혼하여 6명의 자식을 낳게되나 아버지와 같이 당할 것을 두려워하여 자식을 모두 죽이게 된다 그러나 마지막 자식인 제우스는 어머니인 레아의 도움으로 살아남게 되어 [크레테]라고 불리우는 곳에서 성장하게된다 후에 성인이 되어 돌아온 제우스는 아버지인 크로누스를 포함한 거칠고 난폭한 타이탄족을 상대로 전쟁을 일으키게 되고 결국에 타이탄족을 지하세계의 타르타루스(Tartarus) 라고 불 리는 곳에 가두게 된다 그 후 제우스는 기간테스(Gigantes)라고 불리우는 거이족과 전쟁을 또 별리게 되고 기간테스까지 격파했다. 아버지인 크로누스는 과격하고 반항적인 인물이었다. 아버지인 크로누스는 과격하고 반항적인 인물이었다.
위의 이야기에서도 알 수 있듯이 우리가 흔히 부르는 [올림푸스의 신] 들은 神 3…(투비컨티뉴드 )
순서






설명
제우스의 탄생은 불행 그 자체였다. 여기서 유래(由來)한 영단어가 바로 titan(거대한 사람), titanic(거대한 호화 유람선), giant(거인) colossal(어마어마한) 들이다. 크로누스의 아버지인 하늘의신 ... , 그리스로마 신화인문사회레포트 ,
,인문사회,레포트
제우스 (ZEUS) 이야기
그리스로마 신화
레포트/인문사회
Download : 그리스로마 신화.hwp( 37 )
제우스 (ZEUS) 이야기
제우스의 탄생은 불행 그 자체였다. 크로누스의 아버지인 하늘의신 ...
다. 아버지인 크로누스는 과격하고 반항적인 인물이었다.
제우스 (ZEUS) 이야기제우스의 탄생은 불행 그 자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