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tocol.co.kr [2014 교육심리학 공통] 1. 가드너의 다중지능theory(이론) 설명 및 교육적 시사점 가드너다중지능theory(이론) 2. 에릭슨의 성격발달8단계설 설명 및 교육적 시사점 -에릭슨성격발달8단계설 > protocol5 | protocol.co.kr report

[2014 교육심리학 공통] 1. 가드너의 다중지능theory(이론) 설명 및 교육적 시사점 가드너다중지능theory(이론) 2. 에릭슨의 성격발달8단계설 설명 및 교육적 시사점 -에릭슨성격발달8단계설 > protocol5

본문 바로가기

protocol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2014 교육심리학 공통] 1. 가드너의 다중지능theory(이론) 설명 및 교육적 시사점 가드너다중지능theory(이론)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8-19 21:33

본문




Download : 교육심리학.hwp




다음 두 가제 課題(1. 가드너(Gardner)의 다중지능theory(이론)을 설명하고, 그 교육적 시사점을 논하라 2. 에릭슨(Erikson)의 성격발달 8단계설에 대해 설명하고, 그 교육적 시사점을 논하라)에 대한 답을 충실히 요점한 보고서입니다.


Ⅰ. 서론

4) 제 4단계 : 근면성 대 열등감


3) 음악적 지능


[2014 교육심리학 공통] 1. 가드너의 다중지능theory(이론) 설명 및 교육적 시사점 가드너다중지능theory(이론) 2. 에릭슨의 성격발달8단계설 설명 및 교육적 시사점 -에릭슨성격발달8단계설
2. 다중지능theory 의 등장배경

레포트 > 기타
5) 공간적 지능

7) 자기이해(자기성찰) 지능
1. 다중지능theory 의 정의
1) 언어적 지능
Ⅳ. conclusion(결론)
2) 개인 중심 교육(서로 다른 인지적 advantage(장점) 평가)

8) 자연친화 지능
2. 에릭슨의 성격발달단계theory (8단계 theory )
1. 가드너(Gardner)의 다중지능theory 을 說明(설명) 하고, 그 교육적 시사점을 논하시오.
7) 제 7단계 : 생산성 대 침체감
-본문내용-



3) 제 3단계 : 주도성 대 죄책감
5) 제 5단계 : 정체감 대 정체감 혼미
다...(후략)...
교육심리학-8164_01_.jpg 교육심리학-8164_02_.jpg 교육심리학-8164_03_.jpg 교육심리학-8164_04_.jpg 교육심리학-8164_05_.jpg
3. 에릭슨의 성격발달8단계설 교육적 시사점


가드너(Gardner)의 다중지능theory 을 說明(설명) 하고, 그 교육적 시사점을 논하시오-가드너는 다중지능theory 을 통해 전통적인 지능관을 비판하고, 새로운 지능에 대한 theory 을 제시하였다. 모든 인간이 독자적인 문제해결과 새로운 것을 창조하고 수행해내는 특성(特性)을 지닌 여덟 가지 영역(언어적 지능, 논리-수학적 지능, 공간적 지능, 음악적 지능, 신체-운동적 지능, 개인이해 지능, 대인관계 지능, 자연탐구 지능)의 지능을 가지고 있다는 theory 인데 이는 모든 사람이 각자의 능력과 잠재력을 긍정적으로 평가하고 개발하며 교육제도 또한 보다 다양할 것을 요구한 매우 획기적인 theory 이다.

순서


Ⅰ. 서론
3. 가드너(Gardner) 다중지능theory 의 8가지 영역
2. 에릭슨(Erikson)의 성격발달8단계설에 대해 說明(설명) 하고, 그 교육적 시사점을 논하시오.

설명
6) 대인관계 지능


2) 논리- 수학적 지능
Ⅱ. 가드너(Gardner)의 다중지능theory 을 說明(설명) 하고, 그 교육적 시사점을 논하시오.

에릭슨(Erikson)의 성격발달 8단계설에 대해 說明(설명) 하고, 그 교육적 시사점을 논하시오-에릭슨(Erikson)의 성격발달 8단계설에서 성격 발달의 본질은 성격에 통일성을 갖게 하는 전체의 형성이다. 다음 두 가제 과제(1. 가드너(Gardner)의 다중지능이론을 설명하고, 그 교육적 시사점을 논하시오 2. 에릭슨(Erikson)의 성격발달 8단계설에 대해 설명하고, 그 교육적 시사점을 논하시오)에 대한 답을 충실히 정리한 보고서입니다. 양질의 자료이니 과제하시는데 도움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양질의 자료(data)이니 課題하시는데 도움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목차-

2014년 4학년 2학기 교육심리학 공통 중간과제물 참고자료입니다. 가드너의 다중지능theory 은 학교교육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였는데 갈수록 폭넓게 적용되어 가고 있는 추세에 있다.

Download : 교육심리학.hwp( 86 )


Ⅲ. 에릭슨(Erikson)의 성격발달 8단계설에 대해 說明(설명) 하고, 그 교육적 시사점을 논하시오.
1) 제 1단계 : 신뢰감 대 불신감
4) 신체-운동적 지능
3) 인지적 성취, 개인과 사회의 상호작용(도제학습, 키 스쿨)

1) 다양한 평가 도구를 통한 학생에게 유용한 평가

1. 에릭슨의 성격발달단계theory 이란?
2) 제 2단계 : 자율성 대 의심
6) 제 6단계 : 친밀성 대 고립감
가드너 다중지능이론, 다중지능이론, 가드너, 에릭슨 성격발달8단계설, 에릭슨, 교육심리학, 2014년 2학기 중간시험과제물, 방통대 중간과제 참고자료, 인간과교육 공통, 방송통신대
4. 가드너(Gardner)의 다중지능theory 의 교육적 시사점

8) 제 8단계 : 통합성 대 절망
Ⅴ. 참고문헌

2014년 4학년 2학기 교육심리학 공통 중간課題물 참고자료(data)입니다.
Total 18,223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protocol.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protocol.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