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기업 STP strategy의 마케팅 성공example(사례) , 성공요인, 성공strategy, 경영strategy,…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0-05 13:12본문
Download : 애플 기업 STP 전략의 마케팅 성공사례, 성공요인, 성공전략, 경영전략, 마케팅 전략, 변화, 특징, 현황, 사례,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아갈 방향, 조사분석.pptx
애플,기업,STP,전략,마케팅,성공사례,성공요인,성공전략,경영전략,마케팅,전략,변화,특징,사례,관리,역할,기법,시사점,나아갈,방향,경영경제,레포트
애플 기업 STP strategy의 마케팅 성공example(사례) , 성공요인, 성공strategy, 경영strategy, 마케팅 strategy, 變化, 특징, 실태, example(사례) ,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아갈 방향, 조사분석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애플 기업 STP strategy의 마케팅 성공example(사례) , 성공요인, 성공strategy, 경영strategy, 마케팅 strategy, 變化, 특징, 실태, example(사례) ,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아갈 방향, 조사분석
Download : 애플 기업 STP 전략의 마케팅 성공사례, 성공요인, 성공전략, 경영전략, 마케팅 전략, 변화, 특징, 현황, 사례,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아갈 방향, 조사분석.pptx( 67 )
_SLIDE_1_
애플 기업 STP 전략(戰略) 의 marketing 성공instance(사례), 성공요인, 성공전략(戰略) , 경영전략(戰略) , marketing 전략(戰略) , 변화, 특징, 동향, instance(사례),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아갈 방향, 조사分析(분석).ppt
_SLIDE_2_
STP전략(戰略) 이란 ?
성공적인 STP 전략(戰略) 이 되려면?
애플 아이팟의 성공적 STP전략(戰略) instance(사례)
개 요
_SLIDE_3_
STP 전략(戰略) 이란 ?
STP란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의 약자로서
다양한 소비욕구를 충족하고 경쟁력을 키워나갈 수 있도록 시장의 변화에 따라 도입된 marketing 전략(戰略) 의 관념
_SLIDE_4_
Segmentation :
시장세분화(Segmentation)란 큰 전체 시장을 연령, 지역,
소득수준, 성별, 직업 등의 다양한 기준으로 분류하는 것을 말함.
하나의 제품으로 전체 모든 시장을 커버하기는 어려우므로 시장을 세분화
해서 특정한 시장을 공략하기 위한 선행 작업임.
이 때, 주의해야 할 점은 시장세분화에 있어 목표(goal)시장 선정 전 활동이라는
것이 가장 중요시 되는 만큼 세분화 할 시장을 너무 협소하거나 방대하지
않게 평가/설정하는 것이 중요하다.
그리고 이 과정에서는 소비자에 대한 소비자 포지셔닝과 경쟁기업에 대한
경쟁적 포지셔닝이…(To be continued )
순서
애플 기업 STP 전략의 마케팅 성공사례, 성공요인, 성공전략, 경영전략, 마케팅 전략, 변화, 특징, 현황, 사례,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아갈 방향, 조사분석 , 애플 기업 STP 전략의 마케팅 성공사례, 성공요인, 성공전략, 경영전략, 마케팅 전략, 변화, 특징, 현황, 사례,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아갈 방향, 조사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애플 기업 STP 전략 마케팅 성공사례 성공요인 성공전략 경영전략 마케팅 전략 변화 특징 사례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아갈 방향
다.
_SLIDE_5_
Targeting
그리고 시장세분화 후의 활동으로 Targeting, 즉 표적시장 설정이 있는데
이 단계에서는 이미 선정된 세분시장들을 평가하고 비교하여
세분시장의 크기와 성장가능성 등을 보고 기업의 목표(goal)에 따라
판매시장을 정하게 된다
_SLIDE_6_
Positioning
간추리자면 ‘기업이미지(브랜드)의 자리매김’ 으로 표현할 수 있따
즉, 소비자의 마음 속에 자사제품이나 기업을 표적시장·경쟁·기업 능력과
관련하여 가장 유리한 포지션에 있도록 노력하는 과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