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초 홈플러스 가상스토어 마케팅analysis(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9-25 19:31
본문
Download : 세계 최초 홈플러스 가상스토어 마케팅분석.pptx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세계 최초 홈플러스 가상스토어 마케팅분석 , 세계 최초 홈플러스 가상스토어 마케팅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세계 최초 홈플러스 가상스토어 마케팅
Download : 세계 최초 홈플러스 가상스토어 마케팅분석.pptx( 20 )
세계 최초 홈플러스 가상스토어 마케팅analysis(분석)
세계 최초 홈플러스 가상스토어 마케팅analysis(분석)
_SLIDE_1_
Contents
Introduction of Homeplus’
virtual store
SWOT analysis
Target customers
Effect of virtual store
Problem & Solution
_SLIDE_2_
INtro
Major supermarket should be shut down on 2nd & 4th sundays by law.
_SLIDE_3_
What is virtual store
_SLIDE_4_
Swot analysis
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Threat
_SLIDE_5_
TARget customers
Bus Station
People in their twenties & thirties.
Computer illiterate
_SLIDE_6_
Effect of virtual store
Increasing sales
Promoting itself
Cheap maintenance cost
_SLIDE_7_
Problem & solution
Lack of awareness
Membership Procedure
No price information
Membership Procedure
_SLIDE_8_
Problem & solution
Shop event
QR code on a magazine
Nonmember login
_SLIDE_9_
Q&a
_NOTES_1_
매월 2,4주 일요일 대형 마트 강제휴무 법적으로 통과 설명(explanation)
2
_NOTES_2_
리포트 2.1 가상스토어란 내용 설명(explanation)
3
_NOTES_3_
타겟 커스트머 설명(explanation) 20-30대 : 버스 타고, IT잘 다루는 젊은이. 오른쪽 카툰은 컴맹관련 유머러스
5
_NOTES_4_
리포트 5. 가상스토어의 efficacy 설명(explanation)
6
_NOTES_5_
가상스토어의 問題點 -`리포트 내용
7
_NOTES_6_
문제…(drop)
설명






세계,최초,홈플러스,가상스토어,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