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tocol.co.kr 무한도전마케팅,무한도전성공책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 protocol4 | protocol.co.kr report

무한도전마케팅,무한도전성공책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 protocol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protocol4

무한도전마케팅,무한도전성공책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10 09:16

본문




Download : 무한도전마케팅,무한도전성공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무한도전마케팅,무한도전성공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무한도전마케팅,무한도전성공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무한도전마케팅,무한도전성공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무한도전마케팅,무한도전성공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무한도전마케팅,무한도전성공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무한도전마케팅,무한도전성공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무한도전마케팅,무한도전성공책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무한도전마케팅,무한도전성공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무한도전마케팅,무한도전성공책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


_SLIDE_1_
marketing 관리
‘무한도전’
_SLIDE_2_
0. 紹介(소개)
2005년 4월, 무모한 도전으로 방송 처음
프로듀서 : 김태호PD/ 출연자 : 유재석,
박명수, 정준하, 정형돈, 노홍철, 하하, 길

_SLIDE_3_
0. 紹介(소개)
- 7년 동안 MBC 주말 예능의 간판 program

- 대한민국 최초의 리얼 버라이어티 program, 다른 리얼 버라이어티 program의 효시가 됨
_SLIDE_4_
-무한도전이 세운 기록
- 토요일 주말 예능 program에서 30%의 시청률기록

_SLIDE_5_
- 수상기록
연도
출처
상명
2006
MBC 연예대상
대상: 유재석
네티즌이 뽑은 올해의 최고 program
2007
MBC program 제작상
MBC 연예대상
최우수 program 상
대상: 무한도전 전체 멤버
2008
MBC 연예대상
PD들이 뽑은 최고의 program 상
2009
제36회 한국방송대상
MBC 연예대상
연예오락부분
대상: 유재석
시청자가 뽑은 최고의 program 상
PD상
2xxx
MBC 연예대상
대상: 유재석
_SLIDE_6_
1. marketing 目標(목표)
- 예능program에서의 선두

- MBC 예능 국의 간판program으로 주말저녁 시청률 압도

- 무한도전이라는 브랜드의 성공적 구축

_SLIDE_7_
2. BCG 모델 (시장성장율/시advantage유율(시청률))

무한도전(리얼 버라이어티),
1박 2일
문제아
런닝맨,
영웅호걸 (후발 리얼 버라이어티)
신입사원, 키스 앤 크라이,
나는 가수다 (신생)
자금젖소
개그콘서트 (토크위주 개그프로)
비타민 (인포테이먼트)

콩트위주 개그프로

_SLIDE_8_
3. SWOT 분석
Strength
-국내 최초의 리얼 버라이어티
-매번 다양한 소재
-충성도 높은 시청자 확보
-개성 높은 캐릭터 보유
-국내외 슈퍼스타 출연
Weakness
-넓은 계층 확보 미비
-지루한 소재의 위험성
-출연진의 스캔들
Opp…(skip)






순서



Download : 무한도전마케팅,무한도전성공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35 )


설명
무한도전마케팅,무한도전성공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무한도전마케팅,무한도전성공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무한도전마케팅 무한도전성공전략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다.
전체 17,954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protocol.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