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과학] 유아교육 실습일지 - 행동치료 실습일지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1-10 20:47
본문
Download : [사회과학] 유아교육 실습일지 - 행동치료 실습일지.hwp
다른 유아들처럼 귀도 밝고 표정도 잘 나타낸다. 선생님들도 계속해서 그 앞치마를 고집하지 않으시고 포기 할 수 있도록 다른 앞치마를 입으셨다. 다른 아이들은 자기취향을 엄마한데 요구하여 입지만 소정은 다르다. 특히 피아노도 관심이 많다. 선생님이 한번 입혀 준 뒤로 마음에 들었는지 그 앞치마만 보면 입으려고 한다. 소정이가 좋아하는 앞치마에 반짝이는 구슬이 있다 손으로 만지면 오톨도톨한 느낌이 난다. 예쁜 것을 좋아하고 옷도 뒤적이는 것을 보면 교사 입장에서 문제 행동이지만 아이는 자기 나름대로 예쁜 것을 찾는 다는 것을 느낀다. 그래서 그런지 그것 입은 선생님께 안긴다. 포기해야 하는 소정이 마음이 아팠을 것이다. 호기심도 많다.
좋아하는 덤블링 해도 속상해 함
반성
및
소감
소정이를 보면 아무 것도 관심이 없는 것 같지만 그렇지 않다. 좀 더 소정…(drop)
[사회과학] 유아교육 실습일지 - 행동치료 실습일지
설명
사회과학,유아교육,실습일지,행동치료,실습일지,유아보육,실습일지
Download : [사회과학] 유아교육 실습일지 - 행동치료 실습일지.hwp( 77 )
순서
다. 원장님과 선생님의 판단에 선생님 것이고 단체로 입는 것인데 아이가 좋아한다고 입혀서는 안 된다는 결정을 하셨다. 때로는 나에게 입으라고 한다.
![[사회과학]%20유아교육%20실습일지%20-%20행동치료%20실습일지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D%9A%8C%EA%B3%BC%ED%95%99%5D%20%EC%9C%A0%EC%95%84%EA%B5%90%EC%9C%A1%20%EC%8B%A4%EC%8A%B5%EC%9D%BC%EC%A7%80%20-%20%ED%96%89%EB%8F%99%EC%B9%98%EB%A3%8C%20%EC%8B%A4%EC%8A%B5%EC%9D%BC%EC%A7%80_hwp_01.gif)
![[사회과학]%20유아교육%20실습일지%20-%20행동치료%20실습일지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D%9A%8C%EA%B3%BC%ED%95%99%5D%20%EC%9C%A0%EC%95%84%EA%B5%90%EC%9C%A1%20%EC%8B%A4%EC%8A%B5%EC%9D%BC%EC%A7%80%20-%20%ED%96%89%EB%8F%99%EC%B9%98%EB%A3%8C%20%EC%8B%A4%EC%8A%B5%EC%9D%BC%EC%A7%80_hwp_02.gif)
![[사회과학]%20유아교육%20실습일지%20-%20행동치료%20실습일지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C%82%AC%ED%9A%8C%EA%B3%BC%ED%95%99%5D%20%EC%9C%A0%EC%95%84%EA%B5%90%EC%9C%A1%20%EC%8B%A4%EC%8A%B5%EC%9D%BC%EC%A7%80%20-%20%ED%96%89%EB%8F%99%EC%B9%98%EB%A3%8C%20%EC%8B%A4%EC%8A%B5%EC%9D%BC%EC%A7%80_hwp_03.gif)
실습일지/유아보육
[사회과학] 유아교육 실습일지 - 행동치료 실습일지
[사회과학] 유아교육 실습일지 - 행동치료 실습일지 , [사회과학] 유아교육 실습일지 - 행동치료 실습일지유아보육실습일지 , 사회과학 유아교육 실습일지 행동치료 실습일지
실 습 일 지
실습지도자
기관장
0000 년 00월 0 일 (0요일)
전달
및
협의사항
1. 자유놀이시간 영역별 놀이 지원
2. 수업시간 활동 신체적인 촉구하기
3. 식사시간 숟가락과 포크 사용 바르게 지도하기
행동觀察
및
지도
시간 : 09:00-2:00
아동 명 :박소정(가명)
등원해서
등원해서 인사를 하고 가방요점하고 자기가 좋아하는 앞치마를 발견 입어 볼려고 머리에 넣고 이리저리 해보다가 나에게 와서 손으로 끌어당김 소정아
“소정아 입고 싶어 그래 입어 봐 ” 입혀 주었다. 소정이 이런 모습에서 여자라는 존재감을 느낀다. 자기가 원하는 것이 있어도 언어로 표현 못한다. 거울 앞에서 바라 봄 “소정아
누구냐 소정이네 너 이쁘지! 너 이뻐 너 아빠랑 똑 닮았어.”
“선생님이 이제 벗으래” 벗기자 엉덩이 찧기를 하며 울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