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학] 문제영역별 상담 -Internet 중독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1-02 10:01
본문
Download : [교육학] 문제영역별 상담 -인터넷 중독.pptx
②성격變化로 인해 화를 자주 내게 된다된다.
[교육학] 문제영역별 상담 -인터넷 중독 , [교육학] 문제영역별 상담 -인터넷 중독사범교육레포트 , 교육학 문제영역별 상담 인터넷 중독
![[교육학]%20문제영역별%20상담%20-인터넷%20중독_pptx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B%AC%B8%EC%A0%9C%EC%98%81%EC%97%AD%EB%B3%84%20%EC%83%81%EB%8B%B4%20-%EC%9D%B8%ED%84%B0%EB%84%B7%20%EC%A4%91%EB%8F%85_pptx_01.gif)
![[교육학]%20문제영역별%20상담%20-인터넷%20중독_pptx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B%AC%B8%EC%A0%9C%EC%98%81%EC%97%AD%EB%B3%84%20%EC%83%81%EB%8B%B4%20-%EC%9D%B8%ED%84%B0%EB%84%B7%20%EC%A4%91%EB%8F%85_pptx_02.gif)
![[교육학]%20문제영역별%20상담%20-인터넷%20중독_pptx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B%AC%B8%EC%A0%9C%EC%98%81%EC%97%AD%EB%B3%84%20%EC%83%81%EB%8B%B4%20-%EC%9D%B8%ED%84%B0%EB%84%B7%20%EC%A4%91%EB%8F%85_pptx_03.gif)
![[교육학]%20문제영역별%20상담%20-인터넷%20중독_pptx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B%AC%B8%EC%A0%9C%EC%98%81%EC%97%AD%EB%B3%84%20%EC%83%81%EB%8B%B4%20-%EC%9D%B8%ED%84%B0%EB%84%B7%20%EC%A4%91%EB%8F%85_pptx_04.gif)
![[교육학]%20문제영역별%20상담%20-인터넷%20중독_pptx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B%AC%B8%EC%A0%9C%EC%98%81%EC%97%AD%EB%B3%84%20%EC%83%81%EB%8B%B4%20-%EC%9D%B8%ED%84%B0%EB%84%B7%20%EC%A4%91%EB%8F%85_pptx_05.gif)
![[교육학]%20문제영역별%20상담%20-인터넷%20중독_pptx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A%B5%90%EC%9C%A1%ED%95%99%5D%20%EB%AC%B8%EC%A0%9C%EC%98%81%EC%97%AD%EB%B3%84%20%EC%83%81%EB%8B%B4%20-%EC%9D%B8%ED%84%B0%EB%84%B7%20%EC%A4%91%EB%8F%85_pptx_06.gif)
레포트/사범교육
순서
_SLIDE_1_
문제영역별 상담-제4절 인터넷(Internet) 중독
_SLIDE_2_
목 차
1. 인터넷(Internet) 중독의 관념
2. 인터넷(Internet) 중독의 요인
3. 인터넷(Internet) 게임의 유형과 특징
4. 인터넷(Internet) 중독의 종류
5. 인터넷(Internet) 중독의 reality(실태)
6. 인터넷(Internet) 게임 중독 척도
7. 인터넷(Internet) 중독 예방 호로그램
_SLIDE_3_
인터넷(Internet) 중독의 관념
인터넷(Internet) 사용 행동이 사용시간이 증가되어 더 많은 시간을 지속하게 되고, 중단했을 때 불쾌감과 불만족을 초래하여 부정적인 influence(영향)이 발생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자기 통제력을 상실하여 부적응적인 인터넷(Internet) 사용 행동이 지속되고 있을 때
_SLIDE_4_
인터넷(Internet)의 순기능과 역기능
_SLIDE_5_
인터넷(Internet)의 순기능과 역기능
_SLIDE_6_
인터넷(Internet) 중독이 youth에게 미치는 influence(영향)
①성적 저하, 친구를 멀리하며 취미활동을 하지 않고 학교도 가기 싫어진다.
③정체성의 혼란으로 사이버 자아가 현실 자아를 대
_SLIDE_1_
문제영역별 상담-제4절 인터넷(Internet) 중독
_SLIDE_2_
목 차
1. 인터넷(Internet) 중독의 관념
2. 인터넷(Internet) 중독의 요인
3. 인터넷(Internet) 게임의 유형과 특징
4. 인터넷(Internet) 중독의 종류
5. 인터넷(Internet) 중독의 reality(실태)
6. 인터넷(Internet) 게임 중독 척도
7. 인터넷(Internet) 중독 예방 호로그램
_SLIDE_3_
인터넷(Internet) 중독의 관념
인터넷(Internet) 사용 행동이 사용시간이 증가되어 더 많은 시간을 지속하게 되고, 중단했을 때 불쾌감과 불만족을 초래하여 부정적인 influence(영향)이 발생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자기 통제력을 상실하여 부적응적인 인터넷(Internet) 사용 행동이 지속되고 있을 때
_SLIDE_4_
인터넷(Internet)의 순기능과 역기능
_SLID…(To be continued )
설명
[교육학] 문제영역별 상담 -Internet 중독
[교육학] 문제영역별 상담 -Internet 중독
Download : [교육학] 문제영역별 상담 -인터넷 중독.pptx( 90 )
교육학,문제영역별,상담,인터넷,중독,사범교육,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