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만1세 1학기, 2학기 종합 행동발달평가 10명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9-22 15:27
본문
Download : 만1세 1학기,2학기 종합 행동발달평.zip
2. <1학기 종합 평가> <2학기 종합 평가>
#목차
4)자연탐구
-스스로 바지를 입거나 벗을 수 있다아
다.
Download : 만1세 1학기,2학기 종합 행동발달평.zip( 39 )
-사회관계:
-교사의 질문에 대답할 수 있다아
-사람들이 하는 일에 관심이 많으며 단순한 일에 어른을 모방한다.
2)신체운동
6)예술경험
5)사회관계
설명
만1세 1학기 행동발달평가 10명 분량입니다.
OO반에서 한 학기동안 교사와 친구들과 함께 지내면서 여러 방면으로 많이 성장하고 발전한 OO이를 가정에서도 많이 칭찬해주시고 격려해주세요.
-사물의 명칭에 관심이 많으며 친숙한 것을 가리키며 이름을 말할 수 있다아
3)의사소통
-멀리 떨어진 곳에 있는 어른에게 공을 던진다. 만1세 2학기 행동발달평가 10명 분량입니다.
#본문 일부
1)기본생활습관
-간단한 기구를 이용하여 신체활동을 한다.
-의사소통:
만1세 1학기, 2학기 종합 행동발달평가 10명입니다.
만1세,만1세관찰일지,만1세발달평가,만1세행동발달평가,발달평가,행동발달평가,관찰일지,3세발달평가,평가제발달평가,평가인증발달평가
-기본 생활 습관:
1년치 분량이며, 아주 자세합니다.
-자신의 감정과 욕구를 다른 사람이 알도록 표현한다. 1년치 분량이며, 아주 자세합니다.
-놀잇감을 안전하게 사용하고 스스로 가지고 놀았던 놀잇감을 정리(arrangement)할 수 있다아
-신체 운동:
-단추나 벨트를 풀어주면 혼자서 옷을 입기를 시도한다.
-간단한 집단놀이에 참여하며 다른 사람과 함께 협동적으로 놀이한다.
-특정 대상의 특징적인 동작을 모방하여 신체움직임으로 표현하는 것이 가능하다.
레포트 > 교육계열
<1학기 종합 평가>
1. <구분-observe내용>





-다른 사람이 나타내는 여러 가지 감정에 주의를 기울인다.
순서
OO이는 영역별로 고른 발달을 보이고 있으며 특히 기본생활습관이 잘 형성되어 스스로 옷을 입고 벗을 수 있으며 놀잇감을 안전하게 사용하고 스스로 가지고 놀았던 놀잇감을 정리(arrangement)할 수 있습니다.
예술 경험
-상황에 따라 음성 크기 및 음색의 강약을 조절할 수 있다아
만1세 2학기 행동발달평가 10명 분량입니다. OO는 음률영역을 좋아해서 친구들과 노래를 듣고 따라 부르기를 좋아하고 역할놀이 놀잇감으로 공주 놀이를 하거나 아기 인형을 재우고 먹이고 업어주는 등 여자 친구들과 함께 역할 놀이를 주로 하며 놀이를 합니다.
-편식하지 않고 다양한 음식을 골고루 먹어본다.
-활동할 때 위험한 상황이나 위험한 장소에서는스스로 인지하여 피한다.
-신나는 노랫소리를 듣고 즐거운 감정을 움직임으로 反應(반응)할 수 있다아
-‘있다’, ‘없다’ 등과 같은 사물의 존재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아
만1세 1학기 행동발달평가 10명 분량입니다. 간혹 여자 친구들이 함께 놀다보니 놀이상황 속에서 또래와의 다툼이 일어나기도 하지만 다툼 속에서도 화해하는 방법을 통해 간단한 집단놀이에 참여하며 다른 사람과 함께 협동적으로 놀이하는 것을 배우고 친구에게 자신의 감정에 대상으로하여도 스스로 말로 표현해 볼 수 있는 계기가 되기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