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tocol.co.kr 설빙 브랜드分析과 성공요인分析& 설빙 마케팅사례(instance)와 china진출전략(strategy)연구& 설빙 미래전략(strategy)제안과 展望分析 > protocol4 | protocol.co.kr report

설빙 브랜드分析과 성공요인分析& 설빙 마케팅사례(instance)와 china진출전략(strategy)연구& 설빙 미래전략(strategy)제안과 展望分析 > protocol4

본문 바로가기

protocol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설빙 브랜드分析과 성공요인分析& 설빙 마케팅사례(instance)와 china진출전략(strategy)연구& 설빙 미래전략(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6-19 20:19

본문




Download : 설빙 브랜드분석과 성공요인분석& 설빙 마케팅사례와 중국진출전략연구& 설빙 미래전략제안과 전망분석.hwp





대표적인 예로 30년의 history(역사) 를 자랑하는 ‘밀탑’, 365일 빙수 접근 가능 시대를 개막한 ‘아이스베리’, 요구르트를 중심으로 빙수에 접근한 ‘레드망고’, 여심을 사로잡은 ‘캔모아’ 등 이름만 대면 알만한 빙수전문점이 수두룩했으며 그 외에 빙수를 취급하는 커피전문점, 빵집, 분식점까지 합한다면 빙수시장은 그야말로 레드오션 계의 조상이었다. 대세는 ‘퓨전’이다. 정선희가 개발한 인절미 빙수 역시 모양새는 그냥 팥빙수다. 떡 카페 ‘시루’는 초콜릿이나 치즈 같은 친숙한 재료로 떡을 만들어 젊은 층의 입맛을 공략했지만 초기 매출이 신통치 않았다. 빙수는 빙수 전문점 뿐 아니라 다양한 업종에서 손쉽게 판매하고 있는 ‘국민간식’이다.
하늘 아래 새로운 것은 없다. …(drop)



순서






설빙 브랜드分析과 성공요인分析& 설빙 마케팅사례(instance)와 china진출전략(strategy)연구& 설빙 미래전략(strategy)제안과 展望分析
다.


Download : 설빙 브랜드분석과 성공요인분석& 설빙 마케팅사례와 중국진출전략연구& 설빙 미래전략제안과 전망분석.hwp( 98 )




레포트/경영경제


설빙 브랜드分析과 성공요인分析& 설빙 마케팅사례(instance)와 china진출전략(strategy)연구& 설빙 미래전략(strategy)제안과 展望分析


설빙 브랜드분석과 성공요인분석& 설빙 마케팅사례와 중국진출전략연구& 설빙 미래전략제안과 전망분석 , 설빙 브랜드분석과 성공요인분석& 설빙 마케팅사례와 중국진출전략연구& 설빙 미래전략제안과 전망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설빙 브랜드분석과 성공요인분석& 설빙 마케팅사례와 중국진출전략연구& 설빙 미래전략제안과 전망분석
설빙,브랜드분석과,성공요인분석&,설빙,마케팅사례와,중국진출전략연구&,설빙,미래전략제안과,전망분석,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설빙”

성공example(사례) 연구
`목차`

1. 설빙 기업introduction
(1) 설빙 브랜드개요
(2) 요약

2. 빙수시장 상황분석

3. 설빙 기업environment(환경) 분석
(1) 기업내부environment(환경) 분석
(2) 기업외부environment(환경) 분석

4. 설빙 경영책략 요약

5. 설빙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6. 설빙의 marketing 타겟과 책략measure(방안)

7. 설빙의 marketing 포지셔닝 책략

8. 설빙 marketing 성공요인 분석
(1) 후광효율책략
(2) 태도變化책략
(3) 감정적 관여도책략
(4) 유사성효율책략
(5) Von restorff 책략
(6) 레트로marketing 책략

9. 설빙 중국(China)진출 marketing example(사례)
(1) 중국(China)진출 marketing 4P책략
(2) marketing 시사점

10. 설빙 future 책략 제안

11. 설빙 향후展望(전망)
1. 설빙 기업introduction

(1) 설빙 브랜드개요

부산 남포동에서 ‘설빙을 처음으로 ...

“설빙”

성공example(사례) 연구
`목차`

1. 설빙 기업introduction
(1) 설빙 브랜드개요
(2) 요약

2. 빙수시장 상황분석

3. 설빙 기업environment(환경) 분석
(1) 기업내부environment(환경) 분석
(2) 기업외부environment(환경) 분석

4. 설빙 경영책략 요약

5. 설빙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6. 설빙의 marketing 타겟과 책략measure(방안)

7. 설빙의 marketing 포지셔닝 책략

8. 설빙 marketing 성공요인 분석
(1) 후광효율책략
(2) 태도變化책략
(3) 감정적 관여도책략
(4) 유사성효율책략
(5) Von restorff 책략
(6) 레트로marketing 책략

9. 설빙 중국(China)진출 marketing example(사례)
(1) 중국(China)진출 marketing 4P책략
(2) marketing 시사점

10. 설빙 future 책략 제안

11. 설빙 향후展望(전망)
1. 설빙 기업introduction

(1) 설빙 브랜드개요

부산 남포동에서 ‘설빙’을 처음으로 創業한 정선희씨는 ‘설빙’을 오픈하기 전에 운영했던 떡 카페 ‘시루’에서 사이드 메뉴로 빙수를 판매했다. 최근 ‘설빙’을 모방한 빙수전문점이 우후죽순 생기고 있다는 기사가 많지만 설빙이 등장하기 전에도 이미 빙수시장은 포화상태였다.
Total 17,954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protocol.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protocol.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