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taBase Marketing - DB마케팅 定義(정이), 목적, 출현 배경, 전략, 현대카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4-14 21:23본문
Download : DataBase Marketing -.pptx
- 고객에 관한 데이터베이스를 구축·활용해 필요한 고객에게 필요한 제품을 판매하는 strategy
고객의 애호도 제고 및 고객생애가치 극대화- 고객과의 장기적 관계 구축- 관계 사다리에 기반한 고객관계관리
DataBase Marketing - DB마케팅 정의, 목적, 출현 배경, 전략, 현대카드
- 고객 성향을 分析(분석)해 효율적 판매strategy 수립
출처: [네이버 지식백과] 데이터베이스마케팅 [database marketing] (두산백과)
순서
定義(정의)
- 고객 성향을 分析(분석)해 효율적 판매strategy 수립
레포트 > 기타
.
DataBase Marketing - DB마케팅 定義(정의), 목적, 출현 배경, strategy, 현대카드
DataBase Marketing - DB마케팅 정의, 목적, 출현 배경, 전략, 현대카드 DataBase Marketing - DB마케팅 정의, 목적, 출현 배경, 전략, 현대카드 DataBase Marketing - DB마케팅 정의, 목적, 출현 배경, 전략, 현대카드
목적
고객의 애호도 제고 및 고객생애가치 극대화- 고객과의 장기적 관계 구축- 관계 사다리에 기반한 고객관계관리





설명
출처: [네이버 지식백과] 데이터베이스마케팅 [database marketing] (두산백과)
Download : DataBase Marketing -.pptx( 41 )
DataBase Marketing - DB마케팅 定義(정이), 목적, 출현 배경, 전략, 현대카드
- 고객에 관한 데이터베이스를 구축·활용해 필요한 고객에게 필요한 제품을 판매하는 strategy
.
목적
DataBase Marketing - DB마케팅 定義(정이), 목적, 출현 배경, 전략, 현대카드
.
定義(정의)
DataBase Marketing - DB마케팅 定義(정이), 목적, 출현 배경, 전략, 현대카드
DataBase Marketing - DB마케팅 定義(정이), 목적, 출현 배경, 전략, 현대카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