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육학개론 - 6장 어린이집의 환경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2-14 12:31
본문
Download : 보육학개론 - 6장 어린이집의 환경.pptx
(3) environment은 인적environment과 물적environment으로 크게 구분이 가능한데 이는 영유아의 성장을 위한 삶을 결정짓는 중요한 요인이다.
레포트 > 교육계열
(2) 그렇다면 무엇이 이런 것들을 가능하게 할까?
첫째, 그 공간에서 생활하는 영유아와 성인 모두 주인 의식을 가질 수 있어야 할 것이다.
다.
둘째, 구성원들 간의 원활한 의사소통이 가능해야 할 것이다.
보육학개론 - 6장 어린이집의 environment
.
(3) environment은 인적environment과 물적environment으로 크게 구분이 가능한데 이는 영유아의 성장을 위한 삶을 결정짓는 중요한 요인이다. 인적environment은 또래와 교사, 부모 그 외의 종사자들이 포함되며 이에 대하여는 다음 강의에서 제7장과 제9장에 언급되어있다 본 장에서는 실내외의 물적 environment을 중심으로 살펴볼 것이다.
.
셋째, 결과가 아니라 과정이 중시되고 그것이 공간 안에서 시간이 흐름에 따라 문화로 차곡차곡 쌓여나가야 할 것이다.
보육학개론 - 6장 어린이집의 환경
순서





보육학개론 - 6장 어린이집의 환경
.
보육학개론 - 6장 어린이집의 환경
둘째, 구성원들 간의 원활한 의사소통이 가능해야 할 것이다. 인적environment은 또래와 교사, 부모 그 외의 종사자들이 포함되며 이에 대하여는 다음 강의에서 제7장과 제9장에 언급되어있다 본 장에서는 실내외의 물적 environment을 중심으로 살펴볼 것이다.
설명
첫째, 그 공간에서 생활하는 영유아와 성인 모두 주인 의식을 가질 수 있어야 할 것이다.
Download : 보육학개론 - 6장 어린이집의 환경.pptx( 74 )
보육학개론 - 6장 어린이집의 환경 보육학개론 - 6장 어린이집의 환경 보육학개론 - 6장 어린이집의 환경 보육학개론 - 6장 어린이집의 환경
보육학개론 - 6장 어린이집의 환경
보육학개론 - 6장 어린이집의 환경
보육학개론 - 6장 어린이집의 환경
(2) 그렇다면 무엇이 이런 것들을 가능하게 할까?
셋째, 결과가 아니라 과정이 중시되고 그것이 공간 안에서 시간이 흐름에 따라 문화로 차곡차곡 쌓여나가야 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