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화점 직원의 감정노동을 위한 예방 호로그램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2-12 09:12
본문
Download : 백화점 직원의 감정노동을 위한 예방 프로그램.hwp
순서
Download : 백화점 직원의 감정노동을 위한 예방 프로그램.hwp( 35 )
백화점 직원의 감정노동을 위한 예방 프로그램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따라서 기업의 성과를 결정하…(skip)
다.
Ⅱ. 사업의 necessity need
오늘날 서비스 기업은 고객과의 직·간접적인 접촉을 통해 고객들에게 무형의 상품 및 서비스를 제공한다(허지훈, 2000). 이때 종업원은 기업을 대표하여 고객들과 상호작용하며, 서비스가 이루어지는 과정에서 종업원의 역할에 따라 전체적인 서비스의 품질에 대한 평가가 이루어 진다.백화점,직원,감정노동,위한,예방,프로그램,기타,레포트
설명
백화점 직원의 감정노동을 위한 예방 호로그램
백화점 직원의 감정노동을 위한 예방 호로그램 - preview를 참고 바랍니다. , 백화점 직원의 감정노동을 위한 예방 프로그램기타레포트 , 백화점 직원 감정노동 위한 예방 프로그램






레포트/기타
○ 백화점 직원의 감정노동을 위한 예방 프로그램(program])
과 목 명
:
클릭 ^^
담 당 교 수 님
:
클릭 ^^
학 과
:
클릭 ^^
학 번
:
클릭 ^^
이 름
:
클릭 ^^
○ 백화점 직원의 감정노동을 위한 예방 프로그램(program])
Ⅰ. 프로그램(program]) 명
Ⅱ. 사업의 necessity need
理論적 배경
Ⅲ. 목적
Ⅳ. 목표(目標)
Ⅴ. 프로그램(program]) 의 대상
1. 대상선정 배경 - 경민
2. 지역선정 배경 - 경민
3. 대상자 욕구조사 설문지 통계
Ⅵ. 프로그램(program]) 개요
1. 프로그램(program]) 대상
2. 프로그램(program]) 실시기간
3. 프로그램(program]) 실시장소
4. 프로그램(program]) 수행인력
Ⅶ. 프로그램(program]) 내용
Ⅷ. 세부프로그램(program]) 내용
Ⅸ. 기대effect
Ⅹ. 평가방법
직무 만족도 alteration(변화) 측정(measurement)지
○ 백화점 직원의 감정노동을 위한 예방 프로그램(program])
Ⅰ. 프로그램(program]) 명
진실의 웃음아 퍼져라
감정노동은 자신의 감정을 숨기고 통제하는 것으로 화가 나고 불쾌한 일이 있더라도, 거짓웃음을 지어야 한다. 그래서 우리는 SBS 의‘진실게임’이라는 방송 프로그램(program]) 처럼 우리도 이 프로그램(program]) 을 통해 감정노동자들이 자신의 진실된 웃음을 찾길 바라는 의미에서 방송프로그램(program]) 의 마지막에 진짜를 찾을 때 외치는‘진실의 종아 울려라’를 모방하여‘진실의 웃음아 퍼져라’로 정하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