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tocol.co.kr 카닥 이라는 자동차 기업에 대한 본인의 생각을 경영 패러다임을 활용_RCP > protocol4 | protocol.co.kr report

카닥 이라는 자동차 기업에 대한 본인의 생각을 경영 패러다임을 활용_RCP > protocol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protocol4

카닥 이라는 자동차 기업에 대한 본인의 생각을 경영 패러다임을 활용_RC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3-11 04:05

본문




Download : 카닥 이라는 자동차 기업에 대한 본인.hwp






Download : 카닥 이라는 자동차 기업에 대한 본인.hwp( 89 )




설명
1)중개 서비스 모델 강화,


다. -받으신 자료가 도움이 되어 좋은 결과물 만드시길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받으신 자료(data)가 도움이 되어 좋은 결과물 만드시길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해당 작성문서는 주제에 맞게 작성된 완성본입니다.

카닥 이라는 자동차 기업에 대한 본인의 생각을 경영 패러다임을 활용하여 작성하는 보고서.

과제, 레포트, 논문, 사이버, 학점은행, 일반대학, 오프라인, 온라인, 일지, 관찰, 자소서

여러분이 카닥의 CEO라면, 어떤 분야로 확장 전략(strategy)을 수립하겠는가? 앞서 논의한 고객 가치사슬 관념을 바탕으로 논의하시오. 각 유형에 따른 서비스항목은 제시되는 표와 같다.
해당 작성문서는 주제에 맞게 작성된 완성본입니다.
Q1. 고객 가치사슬을 파악하기 위해서는 주요 고객의 소비 행위를 명확하게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다. 자동차 수리 시장의 구조적 property(특성)을 이해하고 이를 바탕으로 카닥의 주요 타깃 고객에 대하여 생각해보자.

카닥 이라는 자동차 기업에 대한 본인-2836_05_.jpg

- 공개된 자료(data) 이기때문에 그대로 사용하는것은 권장하지 않습니다.

순서
- 신빙성있는 논문과 단행본 및 학회지 등을 활용해 작성하였고



1-2. 여러분이 카닥의 창업자라면, 타깃 고객 범위를 어떻게 설정할지에 대하여 논의하시오.


카닥 이라는 자동차 기업에 대한 본인의 생각을 경영 패러다임을 활용_RCP
1-1. 자동차 수리 서비스 시장에서 나타나는 국산차 운전자와 수입차 운전자의 소비 행위를 고객 가치사슬 중심으로 분석하시오.

레포트 > 인문,어학계열
(이하 생략(省略))
Q2. 중개 서비스 제공을 통해 사업을 스타트한 카닥은, 2016년을 기점으로 자동차 오너의 소비 활동 카테고리와 자동차 애프터 마켓 시장의 property(특성)을 분석하여, 확장 전략(strategy)을 수립하고 있다. 카닥이 고려할 수 있는 비즈니스 확장 전략(strategy) 모델의 옵션은
- 출처가 불명확한 사이트의 카페글, 블로그 등의 내용은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2) 유통 중심의 커머스 모델 결합 3) 서비스 직접 제공 모델 결합이 있다. - 공개된 자료 이기때문에 그대로 사용하는것은 권장하지 않습니다. - 신빙성있는 논문과 단행본 및 학회지 등을 활용해 작성하였고 - 출처가 불명확한 사이트의 카페글, 블로그 등의 내용은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전체 17,954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protocol.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