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tocol.co.kr [경영戰略] 아모레퍼시픽의 경영戰略 分析과 새로운 戰略 제안 > protocol4 | protocol.co.kr report

[경영戰略] 아모레퍼시픽의 경영戰略 分析과 새로운 戰略 제안 > protocol4

본문 바로가기

protocol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경영戰略] 아모레퍼시픽의 경영戰略 分析과 새로운 戰略 제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2-26 16:17

본문




Download : 아모레퍼시픽전략제안.hwp




1956년에 이르러 태평양은 동양 유일의 에어스푼기 도입 및 프랑스 코티사와 기술제휴를 통하여 화장품 제조기술을 한 단계 높이게 된다. www.kcia.or.kr

www.itooza.com

1. 기업紹介
아모레퍼시픽전략제안-5614_05_.gif



화장품 산업의 現況과 전망 - 이은엽, emars, 2004
www.kotra.or.kr
china(중국) 의 기업과 경제 - 이근, 한동훈, the twenty-first century북스, 2000
www.hangjang.com

Download : 아모레퍼시픽전략제안.hwp( 21 )



화장품산업의 시장現況 - 한국보건산업진흥원
www.hankyung.com
2007 국내화장품 시장現況 및 전망 - 하나금융

7. 시사점
5. 경영전략(戰略) 분석
www.joins.com
economy.hankooki.com
[참고자료(資料)]
아모레퍼시픽의 경영전략 분석과 새로운 전략 제안에 대한 A+ 레포트 [참고자료] www.amorepacific.co.kr www.seri.org www.hangjang.com www.itooza.com www.kcia.or.kr www.kotra.or.kr www.csmt.co.kr www.fnnews.com www.hankyung.com www.hjp.co.kr economy.hankooki.com www.donga.com www.joins.com 2007 국내화장품 시장현황 및 전망 - 하나금융 화장품 산업의 현황과 전망 - 이은엽, emars, 2004 한국기업의 글로벌경영사례집2 - 장세진, 박영사, 2004 명품 마케팅(브랜드, 신화가 되다) - 김대영, 미래의 창, 2004 (주)태평양의 글로벌 전략 (프랑스 진출 전략을 중심으로) - 김주헌, 2003 중국의 기업과 경제 - 이근, 한동훈, 21세기북스, 2000 화장품 산업현황과 발전 방향 - 대한화장품공업협회, 1999 화장품산업의 시장현황 - 한국보건산업진흥원
www.csmt.co.kr
[경영戰略] 아모레퍼시픽의 경영戰略 分析과 새로운 戰略 제안

화장품 산업現況과 발전 방향 - 대한화장품공업협회, 1999
6. 새로운 전략(戰略) 제안
www.seri.org
www.fnnews.com
2. 環境(환경)분석
www.amorepacific.co.kr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4. SWOT분석
국제경영, 국제마케팅, 글로벌경영, 글로벌마케팅
태평양(아모레 퍼시픽)은 1945년 9월 5일 서성환 회장이 `아름다움과 건강을 창조하여 인류에 공헌한다. 이후 미와 건강에 대한 사업을 다각화 하였으며 국제적으로 뉴욕, 동경, 프랑크프르트에 현지법인을 설립하여 글로벌 기업의 틀을 마련하게 된다. 이후 감성화 된 브랜드인 한방화장품 설화수, 미장센, 이니스프리 등을 선보이게 되고 프랑스에서의 롤리타렘피카의 성공, 라네즈의 China시장의 프레스티지 브랜드화, 미국 중심가에 성공적으로 진출한 아모레 퍼시픽 브랜드 등으로 적극적으로 해외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www.donga.com
명품 마케팅(브랜드, 신화가 되다) - 김대영, 未來의 창, 2004




3. 경쟁사분석
(주)태평양의 글로벌 戰略 (프랑스 진출 戰略을 중심으로) - 김주헌, 2003
www.hjp.co.kr

순서


설명

한국기업의 글로벌경영사례(instance)집2 - 장세진, 박영사, 2004
아모레퍼시픽의 경영戰略 分析과 새로운 戰略 제안에 대한 A+ 리포트


다. 이후 marketing 에 핵심역량을 집중하여 마몽드, 라네즈, 헤라, 아이오페 등으로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하고 글로벌 브랜드의 전략(戰略) 화를 지속하게 된다.`는 foundation(창업)정신으로 최초 태평양 화학공업사를 설립하였다. 1964년 아모레 화장품 출시와 함께 직접 소비자를 방문하여 판매하는 방문판매제도를 도입하여 소비자의 욕구를 현장에서 수집, 반영하는 등 그 당시로서는 판매방식의 혁신과 소비자 중심의 서비스를 주도하였다. 1990년대에 국내시장의 개방으로 무한경쟁시대가 다가옴에 따라 서비스, 품질, 環境(환경)에 대한 무한책임주의를 선언하였다.
Total 17,954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protocol.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protocol.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