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tocol.co.kr [부동산개발 事業計劃書(사업計劃書(계획서) )] 대구광역시 월성동 00스포츠센터 분양 marketing 전략 > protocol4 | protocol.co.kr report

[부동산개발 事業計劃書(사업計劃書(계획서) )] 대구광역시 월성동 00스포츠센터 분양 marketing 전략 > protocol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protocol4

[부동산개발 事業計劃書(사업計劃書(계획서) )] 대구광역시 월성동 00스포츠센터 분양 marketing 전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2-23 08:55

본문




Download : (부동산개발사업)대구광역시월성동00스포츠센터분양마케팅전략.doc




☞분양성공 위한 대대적 홍보

실수요자 구축으로 리스크 최소화
부동산개발 개발사업 시행사업 분양대행 사업계획서 사업제안서 마케팅제안 시장조사보고서
실 시 목 적 ▶OPEN 전 사전 Marketing을 실시 함으로써 OPEN시 붐 형성 시 행 시 기 ▶D 12 ~ D 1일 전 까지 시 행 방 법 ▶사전예약제도 실시, 앙 케이트 조사, 사전광고 실시,
D M 발송 ▶시 행 목 적 잠재고객의 실수요화
구전 마케팅 效果(효과)에 따른 광고 效果(효과)
▶ 이전 단계이 Marketing Data analysis(분석) 후 재계획 수립
[부동산개발 事業計劃書(사업計劃書(계획서) )] 대구광역시 월성동 00스포츠센터 분양 marketing 전략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영업직원의 관리시스템 강화로 분양 상승율 유지
☞영업직원의 관리,운영시스템 강화

(부동산개발사업)대구광역시월성동00스포츠센터분양마케팅전략-9005_05_.gif
설명
☞Mass 마케팅보다 Diret 마케팅에 주력

PRE MARKETING

◈Pre-Marketing (D-12 ~D-1)
초기 고객 집객 극대화로 붐 형성
- 이미지 광고 + 신문삽지 홍보 + 사전 D M,T M 실시

▶ 주요고객 사전 D M 발송

◈Post Marketing (D+60 ~ D+90)
《 분양 마케팅 전략 》 ◈Pre-Marketing (D-12 ~D-1...
◈Main-Marketing(OPEN ~ D+60)



순서

▶시 행 대 상 잠재고객 확보 후 수시 시행
D M발송, T M실시, 전단배포, 아파트 단지 내 홍보등 실 시 효 과 관심고객을 선별하여 초기 분양율 극대화

☞사전 홍보를 통한 사전예약자 확보
《 분양 마케팅 책략 》

▶시 행 대 상 기 확보 고객명단 중에서 가망고객 위주 발송(각 은행 만기예금자 명단확보등)

▶ 100% 분양완료를 위한 지속적인 활동

☞고객과의 Relationship 형성
《 분양 marketing 전략 》 ◈Pre-Marketing (D-12 ~D-1...
실수요자를에게 계약전 준비 단계를 줌으로써 M H오픈시
관심고객 경쟁사 누수 방지

▶시 행 시 기 D M용 리플렛 제작 후 즉시 시행 T M 실시 ▶시 행 목 적 지속적인 고객접촉을 통한 신뢰 증대 및 방문 유도
▶시 ...
조기판단에 따른 계약으로 진행 가능
☞지속적인 홍보를 통한 분양열기 고조

☞각종 홍보활동 통한 사전 붐 조성


Download : (부동산개발사업)대구광역시월성동00스포츠센터분양마케팅전략.doc( 52 )




▶ MTM 영업 등 조기 계약 완료
다.
전체 17,954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protocol.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