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tocol.co.kr SPA,SPA브랜드,에잇세컨즈,에이세컨즈브랜드,제일모직,제일모직marketing ,에잇세컨즈중국진출,중국진출사례(instance),패션중국진출,의류중국진출,에잇세컨즈중국진출 > protocol4 | protocol.co.kr report

SPA,SPA브랜드,에잇세컨즈,에이세컨즈브랜드,제일모직,제일모직marketing ,에잇세컨즈중국진출,중국진출사례(instance),패션중국진출,의류중국진출,에잇세컨즈중국진출 > protocol4

본문 바로가기

protocol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SPA,SPA브랜드,에잇세컨즈,에이세컨즈브랜드,제일모직,제일모직marketing ,에잇세컨즈중국진출,중국진출사례(instan…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2-17 05:49

본문




Download : SPA,SPA브랜드,에잇세컨즈,에이세컨즈브랜드,제일모직,제일모직마케팅,에잇세컨즈중국진출,중국진출사례,패션중국진출,의류중국진출,에잇세컨즈중국진출.pptx










SPA,SPA브랜드,에잇세컨즈,에이세컨즈브랜드,제일모직,제일모직마케팅,에잇세컨즈중국진출,중국진출사례,패션중국진출,의류중국진출,에잇세컨즈중국진출 , SPA,SPA브랜드,에잇세컨즈,에이세컨즈브랜드,제일모직,제일모직마케팅,에잇세컨즈중국진출,중국진출사례,패션중국진출,의류중국진출,에잇세컨즈중국진출경영경제레포트 , SPA SPA브랜드 에잇세컨즈 에이세컨즈브랜드 제일모직 제일모직마케팅 에잇세컨즈중국진출 중국진출사례 패션중국진출 의류중국진출 에잇세컨즈중국진출

레포트/경영경제





SPA,SPA브랜드,에잇세컨즈,에이세컨즈브랜드,제일모직,제일모직마케팅,에잇세컨즈중국진출,중국진출사례,패션중국진출,의류중국진출,에잇세컨즈중국진출,경영경제,레포트
SPA,SPA브랜드,에잇세컨즈,에이세컨즈브랜드,제일모직,제일모직마케팅,에잇세컨즈중국진출,중국진출사례,패션중국진출,의류중국진출,에잇세컨즈중국진출_pptx_01.gif SPA,SPA브랜드,에잇세컨즈,에이세컨즈브랜드,제일모직,제일모직마케팅,에잇세컨즈중국진출,중국진출사례,패션중국진출,의류중국진출,에잇세컨즈중국진출_pptx_02.gif SPA,SPA브랜드,에잇세컨즈,에이세컨즈브랜드,제일모직,제일모직마케팅,에잇세컨즈중국진출,중국진출사례,패션중국진출,의류중국진출,에잇세컨즈중국진출_pptx_03.gif SPA,SPA브랜드,에잇세컨즈,에이세컨즈브랜드,제일모직,제일모직마케팅,에잇세컨즈중국진출,중국진출사례,패션중국진출,의류중국진출,에잇세컨즈중국진출_pptx_04.gif SPA,SPA브랜드,에잇세컨즈,에이세컨즈브랜드,제일모직,제일모직마케팅,에잇세컨즈중국진출,중국진출사례,패션중국진출,의류중국진출,에잇세컨즈중국진출_pptx_05.gif SPA,SPA브랜드,에잇세컨즈,에이세컨즈브랜드,제일모직,제일모직마케팅,에잇세컨즈중국진출,중국진출사례,패션중국진출,의류중국진출,에잇세컨즈중국진출_pptx_06.gif



SPA,SPA브랜드,에잇세컨즈,에이세컨즈브랜드,제일모직,제일모직marketing ,에잇세컨즈중국진출,중국진출사례(instance),패션중국진출,의류중국진출,에잇세컨즈중국진출
순서

설명
SPA,SPA브랜드,에잇세컨즈,에이세컨즈브랜드,제일모직,제일모직marketing ,에잇세컨즈중국진출,중국진출사례(instance),패션중국진출,의류중국진출,에잇세컨즈중국진출

_SLIDE_1_
8 seconds
1
_SLIDE_2_

목차
SPA브랜드 introduction
에잇세컨즈 introduction
china(중국) environment(환경) 分析(분석)
경쟁사 分析(분석)
마케팅 分析(분석)
주요전술
2
_SLIDE_3_

SPA브랜드 introduction
1
3
_SLIDE_4_

SPA 브랜드 introduction

8seconds
4
_SLIDE_5_

SPA브랜드의 탄생

SPA 브랜드 introduction
5
8seconds
_SLIDE_6_
8seconds
SPA 브랜드 introduction
6
_SLIDE_7_
국내 스파브랜드: Spao, Mixxo, 8seconds
-아직 국내에 그렇다할 spa브랜드가 존재하지 않고 해외 브랜
드 만이 들어와서 국내 기업들 중 인지도가 있는 제일모직
에서 spa브랜드인 에잇세컨즈를 출시함.

SPA 브랜드 introduction
7
8seconds
_SLIDE_8_
`자라유니클로 H&M 게 섯거라`제일모직 `SPA 전쟁` 가세 :: 네이버 뉴스
8seconds
8
_SLIDE_9_

에잇세컨즈 introduction
2
9
_SLIDE_10_

에잇세컨즈 introduction
10
1954년 설립,
현재 빈폴, 갤럭시, 라피도, 구호 등 최고급으로 이미지를 굳힌
우수한 브랜드 제품을 생산하는 삼성그룹계열의 의류업체.

제일모직
_SLIDE_11_

에잇세컨즈 introduction
11

제일 모직의 china(중국) 진입 동기



1997년 국내 수요 시장의 한계 극복을 위해 수출 스타트 . 초기 목적은 재고 처리

china(중국) 내 현지 법인

1995년, 톈진에 “삼성시장유한공사” 설립
- 의복 생산 기지
1995년, 톈진에 “삼성모방직유한공사” 설립
- 직물 생산 기지
2002년, 상하이에 “삼성패션유한공사” 설립
- 무역 유통 법인
- china(중국) 내 판매 , 마케팅, 제 3국 수출 업무 담당
-2006년 12월 아시안 게임 formula(공식) 후원사
-2007년- 1월 여성복 브랜드 띠어리…(생략(省略))

Download : SPA,SPA브랜드,에잇세컨즈,에이세컨즈브랜드,제일모직,제일모직마케팅,에잇세컨즈중국진출,중국진출사례,패션중국진출,의류중국진출,에잇세컨즈중국진출.pptx( 78 )



다.
Total 17,954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protocol.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protocol.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