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라인 LINE 국내시장공략위한 마케팅戰略分析과 라인 LINE 4P,STP,SWOT分析및 라인 LINE 향후방향과 나의의…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10 12:49본문
Download : 네이버 라인 LINE 국내시장공략위한 마케팅전략분석과 라인 LINE 4P,STP,SWOT분석및 라인 LINE 향후방향과 나의의견(vs 카카오톡과 전략비교분석).hwp
네이버 라인 LINE 국내시장공략위한 마케팅전략분석과 라인 LINE 4P,STP,SWOT분석및 라인 LINE 향후방향과 나의의견(vs 카카오톡과 전략비교분석) , 네이버 라인 LINE 국내시장공략위한 마케팅전략분석과 라인 LINE 4P,STP,SWOT분석및 라인 LINE 향후방향과 나의의견(vs 카카오톡과 전략비교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네이버 라인 LINE 국내시장공략위한 마케팅전략과 라인 LINE P STP SWOT 라인 LINE 향후방향과 나의의견 vs 카카오톡과 전략비교
네이버,라인,LINE,국내시장공략위한,마케팅전략과,라인,LINE,P,STP,SWOT,라인,LINE,향후방향과,나의의견,vs,카카오톡과,전략비교,경영경제,레포트
순서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네이버 라인 LINE 국내시장공략위한 마케팅戰略分析과 라인 LINE 4P,STP,SWOT分析및 라인 LINE 향후방향과 나의의견(vs 카카오톡과 戰略비교分析)
라인 국내시장 입지 확보를 위한
marketing 책략
INDEX
Ⅰ. 서론
1. 연구의 배경 및 necessity
2. 연구의 목적 및 방법
Ⅱ. 본론
1. 미시적, 거시적 environment(환경) analysis
(1) environment(환경) analysis의 necessity
(2) 거시적 environment(환경)
(3) 미시적 environment(환경)
`자사analysis`
`경쟁사analysis- 카카오톡`
`소비자analysis`
(4) 결과 analysis 및 conclusion(결론)
2. 네이버 라인 LINE SWOTanalysis
(1) SWOTanalysis의 의의와 necessity
(2)SWOTanalysis 및 마이클 포터의 5가지 경쟁요인으로 본 LINE
- 마이클 포터의 5가지 경쟁요인으로 본 LINE
- LINE SWOTanalysis
강점(Strength)
약점(Weakness)
기회(Opportunity)
위협(Threat)
(3) SWOTanalysis 카카오톡(경쟁사 analysis)
(4) 결과 analysis 및 conclusion(결론)
①결과 analysis 비교요점 (라인 vs 카카오톡)
②자금력과 다양한 채널을 이용한 공격적인 홍...
라인 국내시장 입지 확보를 위한
marketing 책략
INDEX
Ⅰ. 서론
1. 연구의 배경 및 necessity
2. 연구의 목적 및 방법
Ⅱ. 본론
1. 미시적, 거시적 environment(환경) analysis
(1) environment(환경) analysis의 necessity
(2) 거시적 environment(환경)
(3) 미시적 environment(환경)
`자사analysis`
`경쟁사analysis- 카카오톡`
`소비자analysis`
(4) 결과 analysis 및 conclusion(결론)
2. 네이버 라인 LINE SWOTanalysis
(1) SWOTanalysis의 의의와 necessity
(2)SWOTanalysis 및 마이클 포터의 5가지 경쟁요인으로 본 LINE
- 마이클 포터의 5가지 경쟁요인으로 본 LINE
- LINE SWOTanalysis
강점(Strength)
약점(Weakness)
기회(Opportunity)
위협(Threat)
(3) SWOTanalysis 카카오톡(경쟁사 analysis)
(4) 결과 analysis 및 conclusion(결론)
①결과 analysis 비교요점 (라인 vs 카카오톡)
②자금력과 다양한 채널을 이용한 공격적인 홍보
3. 네이버 라인 LINE STP 책략수립
(1) STP책략의 의의와 필요
(2) 시장세분화(Segmentation)
(3) 목표(目標)시장선택(Targeting)
(4) 고객 가치 선정 및 위치화(Positioning)
20, 30대 타겟 포지셔닝
① 소통
② 간편함
4. 네이버 라인 LINE marketing 믹스 4P 책략수립
(1) 서론
(2) Product
① 무료통화
② 마이홈 /타임라인
③ 스티커
④PC
(3) Price
①콘텐츠를 통한 수익
②다양한 할인 제공
(4) Place
① 네이버 연동기능
(5) Promotion
① PPL통한 제품명 홍보
② 출석이벤트
③ 제휴 기업 마일리지 적용 혜택
Ⅲ conclusion(결론) 및 나의意見(의견)
1. marketing environment(환경) analysis
2. 이용자 property(특성) analysis
3. 최종 意見(의견)
4. 조사의 한계점
Ⅰ. 서론
1. 연구의 배경 및 necessity
방송통신위원회에 따르면 2013년 1월 기준으로 국내 스마트폰 가입자의…(skip)
_hwp_01.gif)
_hwp_02.gif)
_hwp_03.gif)
_hwp_04.gif)
_hwp_05.gif)
_hwp_06.gif)
Download : 네이버 라인 LINE 국내시장공략위한 마케팅전략분석과 라인 LINE 4P,STP,SWOT분석및 라인 LINE 향후방향과 나의의견(vs 카카오톡과 전략비교분석).hwp( 11 )
네이버 라인 LINE 국내시장공략위한 마케팅戰略分析과 라인 LINE 4P,STP,SWOT分析및 라인 LINE 향후방향과 나의의견(vs 카카오톡과 戰略비교分析)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