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IOPE의 중국 관광객 커뮤니케이션 창출 대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12 21:51
본문
Download : 아모레퍼시픽 IOPE의 중국 관광객 커뮤니케이션 창출 방안.pptx
아모레퍼시픽 IOPE의 중국 관광객 커뮤니케이션 창출 대안






레포트/생활전문
순서
아모레퍼시픽,IOPE의,중국,관광객,커뮤니케이션,창출,방안,생활전문,레포트
Download : 아모레퍼시픽 IOPE의 중국 관광객 커뮤니케이션 창출 방안.pptx( 20 )
아모레퍼시픽 IOPE의 중국 관광객 커뮤니케이션 창출 방안 , 아모레퍼시픽 IOPE의 중국 관광객 커뮤니케이션 창출 방안생활전문레포트 , 아모레퍼시픽 IOPE의 중국 관광객 커뮤니케이션 창출 방안
설명
아모레퍼시픽 IOPE의 중국 관광객 커뮤니케이션 창출 대안
_SLIDE_1_
중국(中國) 관광객 커뮤니케이션 창출 方案
피부를 사랑하는 ‘세련된 여성’들의 선택
_SLIDE_2_
4. Expected Effect
1. Target Analysis
중국(中國) 관광객의 특징
중국(中國) 관광객의 피부관리 방법
중국(中國) 관광객이 원하는 제품라인
중국(中國) 여성들의 브랜드 지각도
5. Conclusion
2. Concept Derivation
I O P E의 가치제안
컨셉 도출
3. Communication Strategy
책략 진행 방향
I O P E의 Make Up Show
서울시 옥외 광고
* Situation Analysis
중국(中國) 관광객 추이
여성 중국(中國) 관광객의 증가
커뮤니케이션 창출 필요성(必要性)
INDEX
커뮤니케이션 목표(goal)
커뮤니케이션 창출 방향
_SLIDE_3_
Situation Analysis
_SLIDE_4_
Situation Analysis
중국(中國) 관광객 추이
성장률 %
인원
단위 : 백만
50
75
25
국내 중국(中國) 관광객
2013년 기준 중국(中國) 관광객 432만 명. 전년 대비 52%증가!
추가적인 유인요소에 따라 중국(中國) 관광객 증가 가능성↑
한류 열풍
소득수준 향상
외국인 카지노
한국을 찾는 이유
단위 : %
중국(中國) 관광객에 대한 한국의 매력도가 상승하고 있음
출처 : 한국 리서치
_SLIDE_5_
여성 중국(中國) 관광객들이 증가함에 따라 이들을 공략할 필요성(必要性)이 있다아
중국(中國) 관광객과 창출된 커뮤니케이션은 앞으로 IOPE가 중국(中國) 시장에 진출할 때 큰 도움
중국(中國) 여성 관광객들의
주요 쇼핑 품목은 화장품!
여성
남성
2012년 중국(中國) 관광객 남녀 성비
※출처 : 한국 관광 지식 정보시스템
여성 중국(中國) 관광객 비중
여성 중국(中國)관광객의 NEEDS
57
43
44
56
2xxx년 중국(中國) 관광객 남녀 성비
※출처 : 한국 관광 공사
(2013)
74%
40%
29%
22%
중국(中國) 여행객의…(ski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