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식음료 경영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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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1-04-10 03: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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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결과 다양한 부대시설을 호텔의 규모와 등급,위치 등과 같은 각 호텔의 property(특성)과는 무관하게 법으로 정해진 부대업장을 의무적으로 갖추어야 했으며, 이러한 규제는 일반적인 현상으로 받아들여졌다. 이러한 급성장에는 관의 적극적인 개입이 불가피 했으며, 그중에서도 호텔이 의무적으로 갖추어야 할 부대시설의 종류와 규모는 호텔의 등급에 따라 법으로 정해져 있었다.
② 조직의 비대화
고객에게 제공할 식료와 음료를 생산하고 판매하는데 직접적으로 관계되는 주방과 레스토랑 조직의 규모는 부대업장의 수에 비례한다.호텔_식음료_경영관리의_특징 , 호텔 식음료 경영관리경영경제레포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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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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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텔_식음료_경영관리의_특징
호텔 식음료 경영관리
다. 未來를 예측하지 못한 조직관리는 …(생략(省略))






호텔 식음료 경영관리의 특징과 조직구조 및 한국 외식산업의 동향과 추세에 대해서 조사하였습니다.
호텔 식음료 경영관리의 특징과 조직구조 및 한국 외식산업의 동향과 추세에 마주향하여 조사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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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호텔식음료 경영관리의 특징
2.식음료부문의 조직
3. 한국 외식사업의 동향과 추세
1. 호텔식음료 경영관리의 특징
① 업장의 다양화
관주도로 성장한 우리나라의 호텔산업은 86‘ 아시아 게임과 88’올림픽 게임, 그리고 94‘대전엑스포라는 부의 축제에 편승,80년대를 전후하여 급속히 성장,발전하였다.